CCP아웃·자유민주당, “반국가단체 민노총 전면 수사하라” 거듭 촉구
스크롤 이동 상태바
CCP아웃·자유민주당, “반국가단체 민노총 전면 수사하라” 거듭 촉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노총은 국가변란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외의 결사 또는 집단으로서 지휘통솔체제를 갖춘 단체”
 

자유민주당과 'CCP(중공) 아웃'을 포함한 20여 개 시민단체가 지난 3월 22일에 이어 4월 5일에도 기자회견을 열고 “반국가단체 민노총을 전면 수사하라”고 요구했다. 

5일 오후 2시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정당, 시민단체들은 기자회견을 열고 "민노총은 1995년 출범 이래 25년이 넘도록 근로자의 권익보다는 좌편향적 정치투쟁에 몰두한다는 비판을 받아 왔다"며, "최근 민노총 고위 조직원이 포함된 간첩단이 적발되자 그동안 쌓였던 국민적 의구심과 불안감이 폭발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들 단체는 "민노총은 그동안 사회적 대화를 거부하고, 걸핏하면 주먹을 휘두르면서, 반미, 반일을 외치고, 북한을 옹호했다. 자기들 말을 듣지 않으면 협박은 물론 폭행까지 동원했다"며, "우리 국민은 민노총이 노동자들의 권익을 옹호하는 노동조합이 아니라 공산주의에 물든 조직폭력배 집단이라는 생각을 갖게 됐다. 이에 민노총이 그동안 북한의 지령에 따라 움직였다는 여러 증거를 국가정보원과 경찰이 확보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민노총은 한미일 3각 협력에 대해서도 극렬하게 반대하면서 국민을 선동하고 있다"며,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3월 16일 한일 정상회담을 갖고, 일본을 "자유·인권·법치의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고 안보·경제 글로벌 어젠다에서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가장 가까운 이웃이자 협력해야 할 파트너"라고 언급한 것에 대해서도 민노총은 근거도 없이 “국가의 자주적 존엄성과 국민의 자존심을 짓밟은 망국적 한일정상회담 규탄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을 개최한 정당, 시민단체들은 민노총 조직국장을 포함한 간부들이 북한 공작원과 수차례 동남아에서 접선하면서 지령을 받고 그에 따라 암약하다가 체포되었다는 보도, 그리고 민노총 위원장 양경수가 통진당의 수괴 이석기의 측근이라는 사실에 주목했다. 지금까지 민노총이 보여온 행태와 조직 구성원들로 볼 때, 민노총의 일부 조직원이 간첩이 되어 친북 활동을 한 게 아니라는 것이다. 민노총 자체가 '국가를 변란할 것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외의 결사 또는 집단으로서 지휘통솔체제를 갖춘 단체', 즉 국가보안법 제2조의 정의에 따른 반국가단체라는 결론이다.

다음은 자유민주당과 'CCP 아웃'이 발표한 성명서 전문이다.

반국가단체 민노총을 전면 수사하라! 

인류가 제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가장 엄혹한 격동기를 맞이하고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의 번영을 보장했던 자유무역질서가 흔들리고 있고, 금융이 불안한 가운데 고물가와 부채 문제로 고민하지 않는 나라가 없다. 우리는 국제분업체제가 재편성되는 와중에 사활을 걸고 우리의 입지와 역할을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 

과학기술과 경제 분야에서 총성 없는 전쟁이 격화되는 한편, 세계 각지에서 전운(戰雲)이 짙어지고 있다. 중국공산당은 “중국공산당 타도, 시진핑 타도”를 외치고 일어선 중국인들을 주저앉히고 입을 틀어막고자 대만을 침공하겠다며 수시로 불장난을 벌인다. 대만과 남중국해의 안정은 우리의 번영과 안전을 위해서도 필수적이다. 북한은 아사자가 속출하고 있음에도 불구, 하루가 멀다 하고 각종 미사일을 발사한다. 

국제정세가 불안하고 위험할수록 온 국민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열심히 뛰어야 한다. 그런데 현실은 어떠한가? 부단히 국민을 분열시키고 오도하는 집단이 날뛰고 있다. 그 핵심은 바로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소위 민노총이다. 민노총은 집회 때마다 ‘주한미군 철수’, ‘사드 배치 철회’, ‘통진당 이석기 석방’을 외친다. 

작년 광복절을 앞두고는 집회에서 북한의 조선직업총동맹이 보낸 ‘련대사’를 낭독했다. “로동자의 억센 기상과 투지로 미국과 그 추종세력의 무분별한 전쟁대결 광란을 저지 파탄시키자”는 내용이었다. ‘무분별한 전쟁대결 광란’의 주인공은 중국공산당과 그 꼭두각시 북한괴뢰다.   

민노총은 그동안 사회적 대화를 거부하고, 걸핏하면 주먹을 휘두르면서, 반미, 반일을 외치고, 북한을 옹호했다. 자기들 말을 듣지 않으면 협박은 물론 폭행까지 동원했다. 우리 국민은 민노총이 노동자들의 권익을 옹호하는 노동조합이 아니라 공산주의에 물든 조직폭력배 집단이라는 생각을 갖게 됐다. 

그 생각이 옳았다는 게 밝혀졌다. 민노총이 그동안 북한의 지령에 따라 움직였다는 여러 증거를 국가정보원과 경찰이 확보한 것이다. ‘한미일 군사동맹 해체와 주한미군 철수 투쟁’, ‘윤석열정부 퇴진 시위’를 지시하는 지령문들이 나왔다. 작년 10월 이태원 사고 이후 반정부 시위에 동원된 ‘국민이 죽어 간다, 퇴진이 추모다’ 등의 구호도 지령문에 적혀 있었다. 충격적이되, 예견된 일이었다. 

방첩당국은 민노총 관계자들이 작성한 대북 충성 맹세문도 다수 찾아냈다. 북한의 주체사상을 찬양하고 김정은 일가를 떠받드는 내용이라고 한다. 맹세문은 조선노동당 창건일(10월 10일), 김정일 생일(2월 16일) 등 북한이 중요시하는 국경일을 전후해서 작성되었다. 북한은 또 우리 방첩당국의 수사를 ‘공안 탄압’으로 몰아 대중적 분노를 유발하라는 지침도 내렸다. 

우리는 민노총 조직국장을 포함한 간부들이 북한 공작원과 수차례 동남아에서 접선하면서 지령을 받고 그에 따라 암약하다가 체포되었다는 보도에 주목한다. 또한 민노총 위원장 양경수는 통진당의 수괴 이석기의 측근이다. 지금까지 민노총이 보여온 행태와 조직 구성원들로 볼 때, 민노총의 일부 조직원이 간첩이 되어 친북 활동을 한 게 아니다. 민노총 자체가 “국가를 변란할 것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외의 결사 또는 집단으로서 지휘통솔체제를 갖춘 단체”, 즉 국가보안법 제2조의 정의에 따른 반국가단체다.

민노총은 한미일 3각 협력에 대해서도 극렬하게 반대하면서 국민을 선동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16일 한일 정상회담을 갖고, 일본을 “자유·인권·법치의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고 안보·경제 글로벌 어젠다에서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가장 가까운 이웃이자 협력해야 할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정확한 인식이다. 이에 대해 민노총은 근거도 없이 “국가의 자주적 존엄성과 국민의 자존심을 짓밟은 망국적 한일정상회담 규탄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모름지기 내부의 적을 그대로 두고서는 세계사적 격변을 헤쳐나갈 수 없다. 단호하고 과감하게 반국가단체를 척결해야 한다. 지금까지 민노총이 준동하도록 비호한 자들도 아울러 발본색원할 것을 촉구한다. 

한미일 정상은 작년 11월 13일, 프놈펜 정상회담 공동성명에서 한미일 3국이 자유와 인권의 가치를 공유하는 안보, 경제, 기술동맹임을 분명히 했다. 한반도와 동북아뿐만 아니라 인도·태평양 지역에서의 포괄적 협력과 적극적 역할을 다짐했다. 우리는 중국공산당에 굴종하고 북한에 충성하는 반(反)대한민국 세력에게 엄중하게 경고한다. 한미일동맹을 훼손하고, 윤석열정부를 전복하려는 모든 시도를 즉각 중단하라! 중국공산당은 무너지고, 북한은 해방된다. 대한민국은 미국, 일본과 굳건하게 연대하여 자유와 번영의 길로 나아갈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