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베이징 올림픽 제품 공개 행사아디다스 독일본사 행사장^^^ | ||
이번 행사에서 아디다스는 4년 이상의 오랜 연구와 조사를 통해 올림픽 참가 선수들이 최대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Made for Beijing (이하 베이징 올림픽 제품)” 이라는 베이징 올림픽을 위한 의류, 신발 등 스포츠 용품을 선보였다.
베이징 올림픽 제품에는 포모션(ForMotion™), 클라이마쿨 (Cli maCool®) 및 테크핏 파워웹(TECHFIT™ POWERWEB)와 같은 아디다스만의 최첨단 기술이 각 스포츠 종목에 맞게 적절하게 적용되어 완벽한 착용감으로 경기력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림픽의 전통과 베이징 도시에서 느껴지는 모던함을 화이트 앤 블랙의 클래식한 컬러로 자연스럽게 조화시켰고 베이징 올림픽 메인 경기장의 새 둥지와 같은 건축 구조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싱글 레이어 클라이마쿨 메시 신발은 특별한 의미로 인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베이징 올림픽 신발은 오픈 메쉬, 통기성 있는 소재 및 통풍 채널을 통해 신발 전체에 360도 통풍 기능을 제공하는 공기 순환 시스템인 클라이마쿨 기술이 적용되어 일반 신발보다 40%가량 뛰어난 쿨링 작용을 한다.
베이징의 더운 날씨 환경 속에서 체계적인 통풍 시스템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의 클라이마 쿨 신발은 27개 올림픽 종목에 참가하는 3,000여명의 선수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아디다스는 2008 베이징 올림픽의 공식 스포츠웨어 파트너로서 100,000명의 자원 봉사자 와 관련자들에게 2백5십만 점이 넘는 스포츠 용품을 제공하게 되며, 중국을 포함한 214개의 국가대표팀과 16개의 국가올림픽위원회에 축구화, 의류, 아이웨어 등을 후원할 예정이다.
“ Impassible is Nothing”으로 알려진 아디다스 그룹 캠페인은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하여 작년 11월 중국에서 “Together in 2008, Impossible is Nothing”으로 재탄생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디다스 컨셉 베이징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아디다스의 올림픽 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아디다스 베이징 올림픽 총책임을 맡고 있는 에리카 커널은 이번 베이징 올림픽 후원은 “단일 브랜드로써는 역사상 최대 규모의 스폰서”임을 강조하며 “이번 올림픽은 아디다스가 중국 내 No.1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음하는 계기가 될 중요한 행사로 이를 위한 마케팅 활동이 다양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올림픽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하게 되는 아디다스 베이징 올림픽 라인의 전 제품들은 7월부터 전세계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아디다스, 베이징 올림픽 제품 공개 행사베이징 주경기장의 새 둥지 건축구조가 반영된 디자인^^^ | ||
^^^▲ 아디다스, 베이징 올림픽 제품 공개 행사미국 400m육산선수 제레미 워리너^^^ | ||
^^^▲ 아디다스, 베이징 올림픽 제품 공개 행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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