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성 결여 된 이재명 후보, 국가지도자 될 수 없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도덕성 결여 된 이재명 후보, 국가지도자 될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금세 (전) 대통령자문 교육혁신위원, 부산교총회장 (현) 학교바로세우기 전국연합회장
조금세 (전) 대통령자문 교육혁신위원, 부산교총회장 (현) 학교바로세우기 전국연합회장

인간을 만물의 영장이라 부르는 이유는 동물들이 갖지 않는 이성, 상대에 대한 배려, 부모에 대한 효성과 형제간의 우애 등 인간의 가치가 만인에게 도움을 주기 때문이며, 이것이 인간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이다.

우리나라는 옛부터 주변의 많은 나라로부터 예절 바른 나라로 칭송을 받았고 자존심 강한 중국도 소 중화라고 하였다.

인도의 시성 타고르도 한국을 동방의 등불이라고 극찬하였고 ‘역사의 연구’를 저술한 세기의 석학 아놀드 토인비는 세상을 뜨기 2년전인 1973년에 한국의 효 사상과 경로사상, 가족제도 등에 대해 이는 인류를 위해 가장 필요한 사상이며 한국뿐 아니라 서양에도 효 문화가 전파되었으면 좋겠다는 희망과 21세기에 세계가 하나 되어 돌아가는 날이 온다면 그 중심은 동북아시아 일 것이며, 그 핵심 사상은 한국의 효 문화를 바탕으로 한 홍익인간 사상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작금 안타깝게도 세계 각국과 석학들의 칭송을 받던 한국의 미풍양속은 일부 몰지각한 사회 지도층의 파렴치한 행동으로 여지없이 무너지고 오히려 세계에서 가장 부도덕하고 불공정한 나라로 추락하였다.

1. 결여로 갖은 시련을 겪은 세조와 왕위를 잃은 연산군과 광해군

수양대군 세조는 형 문종이 죽고 어린 조카 단종이 보위에 오르자 계유정란을 일으켜 김종서와 황보인을 비롯하여 자신에게 협력하지 않는 인물을 죽이고 왕권을 잡았다. 동복동생 안평대군과 금성대군을 유배하여 사사하였고 단종복위운동이 일어나자 성삼문, 박팽년 등 사육신을 처형하고 단종을 강원도 영월로 유배보낸 뒤 사사시켰다. 그러나 13년 재위기간 중 편안한 날이 거의 없었다. 함길도 도절제사 이징옥의 반란사건과 비록 실패로 끝났지만 성삼문을 비롯한 사육신의 단종 복위운동 1467년 세조 13년 함경도의 호족 이시애가 일으킨 반란 사건 등 혼란의 연속이었다. 세조는 왕권을 찬탈하였으나 가정사도 순탄치 않았다. 장남 도원군 의경세자는 세조3년 20세의 나이로 요절하였고 세조도 악성 피부병으로 평생 동안 죽을 고생을 하였다. 세조 사후 왕위에 오른 둘째 아들 예종은 왕위 등국 후 불과 1년 3개월 후에 향년 19세 나이로 요절하였다. 인과응보라는 말같이 악인의 종말은 반드시 과보가 따르는 것 같다.

조선 왕조 최악의 폭군 연산군은 간신 유자광과 이극돈의 고변으로 1498년 연산군 4년에 김종직의 조의제문을 빌미로 신진사류를 대거 처단한 무오사화와, 1504년 연산군10년 간신 임사홍의 부추김으로 연산군 생모 폐비윤씨 사건에 관련한 복수극인 갑자사화로 수많은 신하와 유생들을 살육하였을 뿐만 아니라 갖은 사치와 방탕한 생활을 일삼고 여색에 빠져 국정을 태만이하는 등의 폭정을 일삼은 탓에 1506년 중종반정이 일어나 폐위되어 교동도로 유배되어 31세의 나이로 사망하였다. 그러나 이렇게 악랄한 연산군도 이복동생 중종은 해치지 않았다.

조선왕조 제15대 왕 광해군은 임진왜란 기간중에 세자로 책봉되어 평안도, 강원도, 황해도 등지를 돌면서 민심을 수습하고 왜군에 대항하기 위한 군사를 모집하고 군량과 병기 조달은 물론 백성들의 안위를 위해 노력하는 등 임진왜란, 정유재란 중에 충무공 이순신 장군, 권율장군, 서애 유성룡과 함께 가장 혁혁한 공을 세웠다. 그리고 왕위 등극 후 명나라와 청나라의 틈바구니에서 국제외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왕권 강화를 위한 간신 이이첨, 유희분 등의 감언이설에 놀아나 동복형 임해군, 이복동생 영창대군 사사와 서모 인목대비 폐비사건으로 인조반정으로 실각하였다. 조선 왕조시대 유림과 백성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아무리 탁월한 능력을 갖춘 제왕이라도 도덕성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으면 절대 용납하지 않았다.

2. 도덕성의 실추로 대통령직을 하야 한 이승만과 미국의 닉슨

한국 현대사에서 가장 아쉬운 부분은 일생동안 조국의 광복을 위한 치열한 독립운동과 광복후 열강들의 신탁통치 추진을 저지하고 공산화 일보 직전의 남한만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건국과 북한의 남침으로 누란의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구하였고 한미방위조약으로 오늘의 대한민국을 있게한 일등공신인 이승만 대통령은 측근 이기붕을 부통령으로 당선시키기 위해 국회의장 이기붕, 내무부장관 최인규 등의 계략에 말려 3·15부정선거를 감행하여 4·19혁명으로 하야하여 하와이로 망명해 불행한 여생을 마쳤다. 만일 이승만 대통령이 3·15부정선거에 연루되지 않았다면 대한민국의 국부로서 미국의 조지워싱턴 대통령과 같은 반열에 올라 존경의 대상이 되었을 것이다.

닉슨 대통령은 월남에서의 평화협상 진전, 중국과의 국교 수립 등 탁월한 외교적 성과를 거둔 대통령이다. 1972년 대중적 인기를 누리고 있던 맥거번이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나서자 불안감을 느낀 닉슨의 참모들이 워싱턴 시내 워터게이트 호텔에 자리한 민주당 선거운동 본부에 도청장치를 가설하였다. 그러나 우연한 일로 이 도청 장비가 발각되고 범인들이 체포되면서 사태가 심각해졌다. 처음에는 단순 주거침입 정도로 여겨졌고 그해 치려진 선거에서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했고 닉슨은 재선에 성공했다. 그러나 이후의 재판과정에서 닉슨이 이 사건의 배후에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고 의회의 탄핵에 직면한 그는 끝내 대통령을 사임하였다. 미국이란 나라는 도덕적 결함이 있을 때 어떤 권력자도 책임지는 정치 선진국이다.

3.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되는 이유

국가지도자가 가장 먼저 갖추어야 할 덕목은 인간으로서의 기본 도리와 수신제가이다.

이재명 후보는 기본정신과 도덕성이 전혀 갖추어지지 않은 인물이다. 설혹 형님과 형수가 잘못한 부분이 있더라도 시정잡배도 하지 못할 욕설을 형님과 형수에게 수십 차례 한다는 것은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이런 행위는 인간의 도리가 아니다. 더구나 이런 인물은 구의원, 시의원도 하기 힘든데 하물며 집권 여당의 대통령 후보에 선출되었다니 국제적 망신이고 동방예의지국으로 일컬어지는 대한민국의 수치이다. 뿐만아니라 단군 이래 최대 부동산 비리사건인 대장동 사건, 백현동 의혹, 성남 FC 후원금 의혹, 코나아이 지역화폐 특혜의혹, 두산 부지 용도변경,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사건, 이재명 장남 도박 및 성매매 논란, 살인자 이재명 조카 변론, 무고 및 공무원 자격 사칭, 음주운전, 특수 공무 집행방해 공용물건 손상 등 전과4범, 김혜경의 공금 유용 및 갑질 행위 등 이런 엄청난 나쁜 경력의 소유자가 아무런 양심의 가책도 없이 태연하고 천연덕스럽게 거짓말을 하면서 국민들을 현혹하는데도 불구하고 그 지지자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보면서 대한민국이 도덕적으로 이렇게까지 둔감해졌는가를 생각하니 안타깝기 그지없다.

4. 윤석열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하는 이유

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은 심각한 도덕성 결함, 각종 부정부패 연루 의혹, 전과4범, 자식과 배후자의 비행 뿐만 아니라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고 사회주의에 경도되어 있고 지나친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가 경제를 파탄시킬 우려가 있을 뿐 아니라 종국에는 주한미군 철수로 제2의 베트남과 아프카니스탄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반면 윤석열 후보는 확고한 국가관과 자유민주주의 신봉자로 국가 미래를 담보할 수 있는 지도자이다.

⓵ 윤석열 후보는 대한민국건국이념에 충실한 자유민주주의 신봉자이다.

② 윤석열 후보는 불의와 부정에 타협하지 않고 공정과 원칙에 충실한 법치주의자 이다.

③ 윤석열 후보는 권력자에 충성하지 않고 국민만을 바라보는 애민주의자 이다.

⓸ 윤석열 후보는 불굴의 투지와 투철한 직업의식의 소유자 이다.

⓹ 윤석열 후보는 강직하면서도 소박하고 인간미 넘치는 인물이다.

⓺ 윤석열 후보는 우리 사회에 만연한 부정부패를 척결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⓻ 윤석열 후보는 좌파들의 잘못된 역사관을 바로잡을 수 있는 인물이다.

조금세 학교바로세우기 전국연합회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