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보수 아직 할 일 남아 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통 보수 아직 할 일 남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핵반김국민협의회 2008 신년하례회가져

2007년 1월 8일 프레스 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는 "반핵 반김 국민협의회"의 신년하례회 및 북핵폐기촉구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하례회는 사회자 박찬성 운영위원장의 국민의례로 시작, 이상훈 전 국방장관, 권정달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김현욱 국제외교안보포럼 이사장등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 격려사를 하는 이상훈 전 국방장관
ⓒ 뉴스타운 권병찬^^^
이상훈 전 국방장관은 격려사에서 "이명박 당선자"를 만드는데 그동안 보수 우익 진영 시민 단체들의 좌파정권종식 운동등 사회적 노력들이 사실상 큰 힘이 되었으며 특히 반핵반김국민협의회의 역활도 크게 한몫했다고 강조했다.

국가보안법철폐저지운동, 전시작전권환수전환문제, 맥아더 동상 수호 운동, NLL수정 반대 운동, 등 다양한 좌파정권종식운동들이 우파 정권을 만드는데 일조했다며 강조했고, 반핵반김을 비롯한 이 운동에 참여한 단체들이 사심없이 순수한 애국심과 열정으로 투쟁하였다는 것에 감사를 표시했다.

반면에 이 전장관은 반절의 좌파정권종식이라는 결과에 만족을 못하고 앞으로도 이 운동들이 우리 사회의 정치, 사회, 문화, 경제부문의 요소마다 좌파성 인사들이 숨어 있다며 이를 색출하는데 운동의 지속성을 강조했다. 또한 북한의 핵문제는 평화적 방법이나 말로써만 설득할 문제만이 아니라며 강력한 소신을 강조 했다.

류기남 자유시민연대 공동의장은 이명박 정권이 총선에서 과반수를 획득하지 못하면 문제라고 언급했으며 납북피랍자들과 북한 인권개선 운동을 해온 도희윤씨의 성명서 낭독과 박찬성 운영 위원장의 기자회견문 낭독이 이어졌다. 특히 박운영위원장은 그동안 노무현 정권 아래 실향민 중앙회등의 예산이 대폭 삭감되었다며 지속적인 운동을 당부했다.

자리에 참석한 해병대전우회등 여타 단체들도 와인잔을 들때가 아니며 이제 시작이다는 각오로 임하자며 반핵반김 국민협의회의 용기를 독려했다.

^^^▲ '북핵폐기' 구호를 제창하는 참가자들
ⓒ 뉴스타운 권병찬^^^
2008년 신년기자회견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그리고 자유민주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좌파정권종식과 정권교체에 총력을 다해온 반핵반김국민협의회 회원단체대표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우리는 대망의 2008년 무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자유민주 대한민국의 새시대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난10년 동안 좌파정권이 대한민국 건국의 정통성을 훼손하고 햇볕정책, 대북포옹정책으로 막대한 퍼주기 대북지원에 북핵실험사태로, 총체적 위기로 인한 국가적손실, 국민들이 받은 고통은 말로다 표현할수 없을 정도입니다.

경제적위기, 부동산폭등, 세금폭탄으로 인한 민생파탄, 좌파사회주의 정책실패와 국정혼란으로 국가경제 성장동력을 잃어버렸습니다.

우리 반핵반김국민협의회는 2003년 3.1절을 시작으로 노무현좌파정권의 탄압에도 불구하고 시창앞광장, 서울역광장, 광화문, 종묘공원, 부산역광장, 대구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등에서 전국적으로 좌파정권타도, 북핵폐기, 북한인권 국군포로 납북자송환촉구, 국가보안법사수, 퍼주기대북지원 반대 투쟁을 3.1절, 6.25, 8.15 등 국가기념일과 국가위기 때마다 계속적으로 전개해왔습니다.

그결과 친북반미좌파운동권세력들의 행사인원동원력보다 우리 정통보수세력의 인원동원력이 월등히 앞섰고 이를 계기로 국민적 여론을 움직이는 큰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반핵반김국민협의회는 정통보수세력의 중심적 역할을통해 시대적, 역사적 사명을 완수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할수 있다는것을 다시 한번 우리의 역사에 기록하였습니다. 이렇게 국민협의회가 지속적으로 활동할수 있었던 것은 공동의장을 비롯한 각단체대표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회원들의 헌신적인 희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이러한 국민협의회의 활동은 국내언론뿐만아니라 외신을통해서 국제사회에 우리의주장이 퍼져나갔습니다.

그리하여 해외동포들과 국민들은 좌파정권의 10년에대한 실정의 정체를 간파하고 자유민주 대한민국의 역사적 정통성가치와 정통보수를 중심으로 한 정권교체를 열망하고 끊임없이 총력으로 노력한 결과 금번 대선에서 압도적 대승으로 국민들의 지지를받아 이명박정부가 탄생한 것입니다.

이번대선에서 오만한 좌파정권을 무너트린 것은 우리정통보수세력의 피와땀의 결실이며, 대한민국 역사의 진실과 함께한 자유민주 국민들의 승리입니다.

이제 국민들의 압도적인지지를 받은 이명박정부는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들의 자긍심회복과 자유민주 건국이념을 토대로한 경제발전, 국가발전, 자유민주통일을 위한 확고한 정책수립을 촉구하며, 북한 김정일의 선군독재, 북핵폐기, 인권문제, 국군포로, 납북자 송환문제등에 대해 강력히 대처할 것을 촉구합니다.

새정부는 좌파정권하에서 북한김정일을 추종하는 친북반미좌파세력들이 정부각부처 기관과 정치, 경제, 사회, 언론, 문화, 교육 등에 포진하여 국가의 정통성을 훼손해온 자들을 척결하여야 합니다.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에 한국경제의 선진도약과 신규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는 기업투자가 활성화 될수있도록 기반여건을 조성하고 시장경제체제를 공고히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무너진 서민경제를 복구하고 한국경제를 반드시 되살려야 할 것입니다.

우리 반핵반김국민협의회는 북한의 완전 핵폐기와 김정일 선국독재종식, 북한인권해방, 국군포로, 납북자송환을 위해 계속 정진해야 합니다. 특히 정통보수세력의 굳건한 단합과 친북좌파세력들의 척결을 위해 역사적 사명을 다해야하며 이를 위해 선진보수국민연합운동을 전개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공동의장님들과 회원단체 대표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007년 1월 8일
반핵반김국민협의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참여자 2008-01-08 21:22:00
좋은 기사 발전을 빌어 봅니다만
뉴스타운 기사를 제대로 쓰세요
아쉽군요

왕도끼 2008-01-08 23:08:26
어이 참여자라는 군상...
또 찌질이 짓 하는 군
왜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가? 좌파 또라이 자식아
안 맞아 죽은 것이 다행이다.
니가 우파라면 정말 불쌍한 찌질이다.
너희들 같은 넘들 때문에 우파가 반팽이 정권교체 한거다 아냐?
개 병신 호로 자슥아

불칼 2008-01-08 23:10:54
맑은샘님께서 기자로 가셨군요....
잘 하실 것입니다. 편집차장이라 그정도는 해야지 암....
얼마나 고생했는데, 맑은샘님은 실력도 있고 의리도 신념도 넘버원이잖아. 걱정들 팔자여....괜히 찌질이 배아픈 소리 하지마라 하소....
차장도 아까워......화이팅

구국결사대 2008-01-09 09:25:04
권 공보담당 열과 성을 다해 열심히 하기요....

우리는 믿는다. 홧~팅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