昌 캠프, 이수광 팀장의 리더쉽
스크롤 이동 상태바
昌 캠프, 이수광 팀장의 리더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즉생의 각오'로 '이회창 후보 대통령 만들 것'

^^^▲ 무소속 이회창 캠프의 대외협력팀을 총 지휘하는 경영학 박사 이수광 팀장^^^
昌캠프가 대선 3일을 앞두고 필승 결의대회를 성대히 치뤘다. 이회창 후보가 제17대 대통령 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를 하였고 순탄한 지지세력을 바탕으로 단숨에 20%의 지지율을 지키며, 15일 오후 20시 단암캠프 앞 잔디광장에서 대선 필승 결의대회를 열었다.

숭례문 앞 열광의 함성 '이회창 대통령' 연호

잔디광장을 가득메운 5000여명의 지지자들은 매서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촛불과 태극기를 흔들며 '이회창 대통령'을 연호하며 승리를 다짐했다.

자체 여론조사 결과가 한나라당 후보를 조금 앞서고 있다는 결과에 고무되어 캠프는 물론 지지자들이 더욱 단결을 하고 있는듯 하다.

이회창 캠프내에는 조직을 관리하며 지지율을 올리고 있는 중심역활의 대외협력팀(이수광 팀장)이있다. 명칭 그대로 조직을 관리 담당하면서 이회창 후보의 지지세력 만들기는 물론 전국적으로 상황을 분석하여 과학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지율을 확장해 나가는 곳이다. 또한 넷심을 장악하기 위한 인터넷 전략본부를 운영하고 있다.

대외협력팀은 캠프의 핵으로 불려지고 있다. 1200여명의 남녀본부장이 있고, 본부장 휘하에 단장, 국장급으로 백만여명의 회원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하루 평균 3000여명의 신규지지자가 대외협력팀으로 몰려 들고 있다. 팀을 관리하는 사람은 최용운 총본부장과 이미현 행정실장이 맡고 있다. 그외 30여명의 관리 본부장들이 연일 밀려드는 지지자들을 관리하느라 분주히 바쁘다.

^^^▲ 이 팀장을 보좌하는 이미현 행정실장^^^
독도명예특별시장 '이수광 대외협략 팀장'

이곳의 팀장을 맡고 있는 이수광 팀장은 자연보호연맹(1977녀 12월 창립) 제13대 총재로 대한민국 최초의 독도명예특별시 시장이다.

또한 경영학 박사로 공인회계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 팀장이 총재로 있는 '자연보호연맹'은 전직 장차관, 예비역 장성, 교수진들이 임원으로 되어 있으며 독도의 날을 제정선포하고 독도명예특별시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다.

자연보호중앙연맹은 회원수 80만여명의 거대한 조직을 움직이는 이 팀장은 예의를 중요시한다.

캠프에 찾아오는 지자들에게 그는 허리를 90도로 굽혀 마중을 한다. 친근감으로 지지자들의 인화단결을 꾀하고 있다. 강직하고 호방한 성격 탓에 그를 한번 만나 본 지지자는 이 팀장을 형님, 또는 스승처럼 따르고 있다.

이번 대선 후보중 제일 늦게 출마한 이 후보의 지지세력 확충을 위해 불철주야 대외협력팀 직원들이 자리를 지키며 지지자들을 관리한 탓에 단 기간중에 지지자 백만여명을 확보하고 관리해 나가고 있다. 밀려드는 업무량을 해소 하기 위해 요즘도 자정까지 전 직원들이 모두 자리를 떠나지 않는다.

CEO형 리더십과 무난한 대인관계 인맥 형성

이 팀장은 조직의 귀재답게 호방한 성격으로 CEO형 리더십과 무난한 대인관계로 인맥을 형성하고있다. 이 팀장은 계명대 경영학 박사 출신으로 제3회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 대한민국 회계법인 초기창설에 주역을 한 인물이다.

대선 막바지에 이르러 일부 언론과 방송에서는 이명박 대세론을 보도하고 있지만 요즘도 지지자들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루는 캠프는 이번 대선승리를 자신하고 있다. 이 팀장은 지지자들과 함께 수시로 구호를 외치고 있다. 바로 승리의 표시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가 외치는 구호는 '위하여' 선창으로 모든 지지자들이 '창! 창! 창!'을 외친다.

이팀장은 "좌파 정권을 필히 정권교체로 물리쳐야 한다"며 "이회창 후보만이 나라를 바로 세울수 있으며, 좌파정권을 교체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주장한다. 또한 "우리는 선거자금도 없고, 조직도 없으나 우리에게는 제2의 독립운동하는정신으로 이번 대선에서 승리를 확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이수광 대외협력팀장을 보좌하는 최용운 총 관리 본부장^^^
'우리 이회창 후보, 필히 승리할 것" 강조

그가 말하는 전략은 특별한 것이 없다.

그는 "민의는 부패한 정권을 용납하지 않는다. 나라와 국민들을 위하는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며 "그런 후보가 바로 이회창 후보다.

나라를 바로 새울수 있는 이회창 후보가 필히 승리한다"고 강조했다.

대범한 성격의 소유자로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를 낭송하는 그를 볼때 이회창 후보는 필히 승리할 것이라는 예감이 든다.

마치 형님처럼 떠받치는 직원들이 모두 한가족 같이 그를 따르고 있으며, 전혀 불평불만은 찾아보기 힘들다.

실제로 언론은 이명박 대세론을 보도하지만 네티즌과 국민들은 이회창 대세론을 구가해 가고 있다. 많은 국민들은 후보다운 인물로 이회창 후보를 높이 평가하고 있다. 5년 전 상황과는 달리 젊은층이 이회창 후보를 가장 '애국적 인물'로 호감을 가지고 지지하고 있음도 대외협력팀으로써는 상당히 고무돼 있다.

'사즉생의 각오'로 대선 필승 향해 전진

국민들의 높은 지지도로 단 시간 내에 백만명에 이르는 거대한 조직을 만든 이수광 팀장의 리더십에 이회창 캠프는 계백의 5천 결사대보다 20배나 많은 전사들과 함께 '사즉생의 각오'로 대선 필승을 향해 전진해 가고 있다.

오늘도 이회창 캠프의 단암빌딩 3층에는 불이 꺼지지 않고 있다. 대외협력팀 이수광 팀장과 함께하는 한 그들에게는 임전무퇴의 승리만 있을 것이다.

이제 3일 밖에 남지않은 기간에 이수광팀장과 함께 '창! 창!창!'을 소리높여 외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세작참시 2007-12-16 12:43:47
구박사모지도부는 이제 근혜님품에 돌아오라/좌파종식을 위해 근혜님을 위해 열정을 불살랐던 구박사모지도부는 이제 근혜님품으로 돌아오라/이번대선에서의 마지막 역할은 회창이 지지를 과감히 철회하고 근혜님 곁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그럴때만이 좌파종식후 5년의 미래를 준비하는데 앞장설수 있을 것이다!!늦기전에

박청정 2007-12-17 01:28:37
하느님이 이 나라를 저버리지 않는다면 12월 20일 아침에 우리는 제17대 대한민국 대통령 이회창이란 빅뉴스를 접하게 될 것이다.
박근혜 전대표께서도 BBk의 소유가 광운대 특강 동영상을 통하여 적나라하게 당사자의 직접 육성을 통하여 밝혀진 이상 이젠 입장정리를 재고하지 않을 수 없다.

아마 오늘 이 밤이 새면(12월 17일 월요일) 부패후보를 이젠 더 이상 지지할 수 없다는 일갈이 있을 것으로 본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