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에 대답하지 않는 80% 국민의 심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론조사에 대답하지 않는 80% 국민의 심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받지 못 하는 정치인은 퇴출 되어야 한다

 
   
  ▲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후보  
 

여론조사요구를 받은 국민 80%가 대답을 거부한다.

왜 국민의 압도적인 다수가 여론조사에 불응하겠는가?

기존 정치권에 대한 불신 때문이 아닐까?

햇볕정책과 천문학적인 퍼주기와 좌파경제로 핵개발을 도와주어 안보위기를 자초했고, 가계부채가 747조원, 현정권들어 늘어난 나라빚 150조원으로 국정을 파탄시킨 주된 책임은 노무현정권과 여당에 있다.

그러나 안보위기와 경제위기를 초래하는 것을 견제하지 아니한 한나라당의 책임도 크다. 그 때문에 국민은 기존정치권에 실망한 것이다.

80%의 국민이 여론조사에 대답하지 않는 것도 기존 여야정당에 대한 정치불신 때문이다.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한국갤럽 여론조사기관. 한국갤럽은 조선일보를 비롯한 신문과 TV에 대대적으로 이명박후보의 압도적인 1위를 선전해왔다.

그러나 한국갤럽 최시중 회장은 이명박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상임고문이다. 이명박 후보 선대위 상임고문 최시중이 회장인 한국갤럽이 대대적으로 이명박후보의 압도적인 1위 선전을 누가 믿겠는가?

이명박의 인기를 실제보다 10%나 더 높게 발표한 동아일보도 시민단체에 의하여 격렬한 비판을 받지 않았는가?

북한 핵실험이후 대북지원을 중단하자는 국민여론이 70%대, 80%대.

그럼에도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전쟁을 벌리겠다고 협박하는데도 비굴하게 북한개성공단에 가서 지원을 약속한 이명박 후보의 인기가 그 무렵부터 수직상승할 이유가 없지 않는가? 야후와 갤럽이 여론조사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하여 휴대폰 인증절차까지 거쳤다고 대대적으로 홍보하더니 2007년 3월 갑자기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하지 않기로 했다는 것도 너무나 수상하지 않는가?

그 때문에 이명박에게 불리하기 때문에 발표하지 않기로 했다는 루머가 나돈 것이 아닐까?

남한 대선에서 이회창과 박근혜는 절대로 당선시켜서는 안된다, 이명박을 당선시키라는 백호지령문을 미주통일신문이 발표했다.

미주통일신문은 이명박의 재산이 1조원 내지 2조원이나 된다고 했다.

박근혜 대표가 왜 테러를 당했겠는가?

이회창 후보를 왜 공기총으로 죽이겠다고 협박하겠는가?

왜 여론조사기관이 마치 약속이나 한듯이 북한핵실험이후 갑자기 이명박의 인기를 수직상승시키겠는가?

왜 국민다수가 이명박의 전재산 헌납에 부정적으로 보고 34%밖에 긍정적으로 보겠는가?

이명박의 숨겨진 재산이 훨씬 더 많고, 대선을 코앞에 두고 갑자기 재산헌납으로 모든 비리를 덮으려는 정치쇼, 대통령을 돈으로 매수하려는 공작이기 때문에 국민이 불신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명박 후보에 대한 검찰 무혐의 수사발표를 57% 국민이 불신을 하고 38%밖에 신뢰를 하지 않겠는가?

이명박 스스로 월간중앙, 중앙일보, 동아일보와 인터뷰하면서 나 이명박이가 BBK 만들었으니 도와달라고 호소하고 그 말을 믿고 50억을 투자했다가 손해를 본 심택이 이명박과 김경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여 이명박 후보가 심택에게 55억을 배상하였다는 매일경제와 시민일보의 보도등 결정적인 증거를 검찰이 왜 증거로 하지 않는가?

박근혜 대표를 지지했던 30여개 단체들은 한나라당 대선후보를 도둑질하고 위장전입, 자녀위장취업과 탈세, 의료보험료 회사원보다 적은 1만5천원, 대학에 두번 강의하고 근로자 연봉보다 많은 3600만원을 강의료로 받아 학생과 학부보의 피눈물나는 등록금을 착복한 이명박 후보, 부동산투기의혹, BBK의혹등 온갖비리의혹을 받는 이명박 후보는 정권교체가 아니기 때문에 법과 질서를 지키겠다는 이회창 후보를 지지하고 나선 것이 아닐까?

노무현과 이명박의 야합, 북한의 이명박 당선지령은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153 2007-12-12 11:05:59
암 받고 말고요. 저들의 흉계는 멀지않아 명백히 밝혀 질 것입니다. 반듯한 조국 대한민국이 그립습니다. 정직하고 깨끗한 지도자를 다시한번 더 대통령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국가의 미래를 내다보고 경제 대국의 초석을 놓으셨던 박정희 대통령같으신 지도자를 모시고 싶습니다.

하종호 2007-12-12 15:59:47
서석구 변호사님 안녕하십니까?저는 부산에서 법무사를 개업하고 있는 하종호 입니다.변호사 님께서 부산지방법원 재직시 그서슬퍼른 전두환정권 아래서 시국사건인 부림사건(?)인가에서 피고인 대부분을 무죄 판결하실때 부터 이사람은 항상 변호사님을 가슴속에 담고 살았습니다.그후변호사로 재임하시면서도 좌건우건 정의를 위하여 헌신하시는것을 보면서 존경해왔습니다.지금의 시대정신은 20년전과는 달리 무능한좌파 정권을 종식시키고 건전한보수우파가 집권하여 이나라를 반듯하게만들어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명박은 그출신이 운동권인데다 그주위도 그런사람으로 포진해있고 경선후 김대중을 먼저찾아가고 햇볕정책을 계승하겠다는것은 무늬만 보수이지 좌파와 다름 아니라고 봅니다.이명박의 사상이 그런데다 그사람의 지난행적이 너무나 법과 원칙을 무시하고 자기만의 극단적이기주의에 몰입해 있는 사람이기때문에 그런사람으로 정권교체가 된다한들 지금보다 나아진다는 아무런보장이 없는것입니다.그런데도 한나라당 대부분의원들이나 심지어 존경하는 박근혜까지 이명박을 지징하고 있는데 절망하고 있습니다,아무리 경선후보라 하더라도 이나라의 헌법정신과 국체와정체에 심각한 도전이 우려되는상황에서 이사람은 정계은퇴와 경선불참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그런작은원칙보다는 헌법정신과 건전한보수우파로의 정권교체가 시대정신이고 대원칙이라는 전제하에서 이회창후보의 당선을기원하다 존경하는 변호사님을 만났습니다.좋은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언제나 앞장서시는 변호사님께 부처님의 가피있기를 서원합니다.

익명 2007-12-12 18:51:37
20 % 그마져도 진실인가가 의심된다, 심사감찰없는 국민심리뒤흔드는 고약한 심리전쟁물, 이거 법의 심판대에 올려놔야한다, 일부 언론들의 작난에 국민들만 조롱당해서야 되겟나? 지지율 절대 불신한다,

주의사항 2007-12-15 20:21:11
심각한 사안입니다.
이와 더불어 노명박 짜고치는 고스톱이 개표를 조작할
개연성이 매우 농후하다고 봅니다.
온 국민이 감시원이 될 수 있도록 변호사님의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 드립니다.

어번에는 기어이 나라의 정의와 질서가 회복되는 대선
이 되어야 함을 온 국민들이 알고 있다고 봅니다.

이러한 국민들의 염원이 한줌안되는 반역세력들에 의해
호도되거나, 조작되는일은 절대 용납할 수 없읍니다.

불의를 미워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섭리를 기원합니다.

행복의 샘터 2007-12-25 19:38:32
서석구 변호사님! 이나라를 어찌해야 좋겠습니까.아직도 저는 tv 시청을 안하고 있습니다 괴물과 같은 이명박이 보기 싫어서지요 정말 이나라를 떠나고 싶습니다 무법천지가 된 대한민국을 .... 법과 원칙이 바로서는 그날까지 투쟁해 주십시요 님들과 같은 양심있는 분들이 계시기에 그래도 숨통이 트일것 같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