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이회창 연일 공격하는 이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북한이 이회창 연일 공격하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북한 주공격 대상, 이명박에서 이회창으로’

 
   
  ^^^▲ 이회창 대통령 후보^^^  
 

북한 언론 매체들은 우리의 17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2002년 대선 때보다 비판의 수위와 횟수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북한의 주공격 대상이 유일하게 이회창 후보로 표적을 맞추고 있다.

북한은 이회창 후보가 첫째 ‘한미동맹이 존폐의 기로에 서있다’는 대목과 둘째 ‘원칙 없는 대북정책으로 북한이 핵실험까지 하게 되었다’는 이회창 후보의 선언을 문제 삼아 이회창 후보를 향해 “동족대결과 전쟁을 생존방식으로 삼는 반민족, 반통일분자”라고 상투적인 공격을 가하고 있는 것이다.

북한의 주공격 대상이 지난 11월 14일부터 이명박 후보로부터 이회창 후보로 완전히 바뀌어짐과 동시에 이명박 후보는 북한의 주공격 대상에서 제외되었다는 이러한 현상을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며 이회창 후보를 극심하게 비판하고 있는 일부 보수인사들과 일부 보수논객들은 이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지 상당히 궁금하다.

북한이 우리의 선거기류를 정확히 꿰뚫어보며 특정 후보를 설정하여 집중적으로 공개 비판하는 배경을 해석해 보면, 아직도 진정한 남북화해는 없고, 지금까지의 남북화해는 ‘쇼’와 ‘겉치레’에 불과했음을 알 수 있다.

만약 북한이 진정으로 남북화해협력을 원해서 언필칭 그들의 주장대로 같은 민족, 자주통일을 원했었다면, 대한민국의 자유로운 민주선거에 입후보한 당선 가능한 특정 후보를 선정(?)하여 결코 집중 공격하지는 말았어야 했을 것이다.

원론적으로 북한은 그들의 체제를 더욱 강화시키기 위한 생존전략의 일환으로 남북교류를 하고 있는 것이다.

북한이 특정후보를 선택하여 집중 공격하는 태도는 대한민국의 선명보수 세력이 지금까지 외쳐왔던 ‘통일은 자유 민주통일이어야 한다’는 대원칙에 정면으로 배치되는 북한식 통일속성을 숨김없이 드러낸 전형적인 예라 할 수 있다.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가 억울하게도 친북좌파들의 정치공작에 휘말려 2002년 대선에서 떨어졌다는 것은 대한민국으로 지극히 불행한 일이었다.

예컨대 허위조작으로 판명된 김대업 사건, 기양건설 등등의 파렴치한 정치공작이 그 전형적인 예라 할 수 있다. 이회창 후보 자녀들이 정당한 신체검사를 받아 병역을 면제처분 받은 사실까지 정치공작으로 왜곡∙모략∙중상하여 국민 정서를 자극시킨 친북좌파들의 총공세 때문에, 이회창 후보가 낙마하는 시대적 비운을 맛본 것이다.

이회창 후보의 대선출마 선언 이후에도 여론조사 지지율의 독보적 1위를 향하여 대세론 속에 롱런하고 있는 야당 후보인 이명박 후보를 완전히 제쳐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회창 후보만을 집중 공격하고 있는 북한의 태도를 보고,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는 일부 보수논객들과 일부 보수지도자들은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해석하고 있는지 자못 궁금하기만 하다.

북한이 이명박 후보를 비판하지 않고, 이회창 후보를 비판하는 데는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선명보수는 북한과 수교를 하지 말자는 뜻이 결코 아니고, 수교를 하되 원칙에 입각한 수교와 북한주민들의 인권을 회복시켜야 된다는 절박한 인도주의에 입각한 대북교류를 하자는 뜻이다.

북한이 이회창 후보를 비난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바로 원칙에 입각한 수교를 하지 않겠다는 북한의 단호한 의지를 표명하는 것이며, 북한주민의 인권과 관련하여 결코 북한이 대한민국으로부터 간섭을 받지 않겠다는, 즉 북한의 교조주의적이고 김일성주의인 공산주의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이유 때문이다.

이회창 후보는 대북 자세에 있어서 흔히들 한나라당이나 이명박 후보 지지자들이 폄훼하듯 강경 보수적 방향이 결코 아니라, 남북수교는 정확한 원칙아래 이루어져야 함을 강조함과 동시에 북한주민의 인권을 회복시켜야 된다는 신념으로 응결된 인도주의에 입각한 대북교류다.

더불어 맹목적으로 아무런 목적 없이 북한에 의해 질질 끌려 다니며 막퍼주기식 대북 정책은 결코 찬성 할 수 없다는 것이 이회창 후보의 선언으로 본 대북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연유로 북한은 중도주의를 선택한 이명박 후보에 대한 비난은 이미 멈추었고, 선명보수의 인본주의적 대북관을 지니고, 국가안보를 최고의 가치로 표상하는 이회창 후보를 낙마시키기 위하여 북한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회창 후보를 지금 공격하고 있다.

여태까지 선명 보수 논객들이 대북정책에 있어서 원칙을 가지고 퍼주기식으로 결코 해서는 안 된다고 강력하게 주장했었음에도 불구하고, 대북문제와 관련하여 북한의 주공격 대상이 되고 있는 이회창 후보를 특정 정치적 목적을 위하여 비판하는 일부 보수논객 및 일부 보수지도자들의 이중적 잣대를 우리는 어떻게 해석해야 하겠는가?

친북좌파를 척결하고 자유민주주의적 기본질서에 입각하여 대한민국에 의한 자유통일을 성취하자고 그토록 주장했으면서도 중도주의를 선호하는 일부 보수인사들의 이중성은 해석하기가 무척 난해할 뿐이다.

북한은 2002년 대선 때, 대북화해와 협력정책을 주장했던 노무현 후보를 전혀 비난이나 공격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김대중∙노무현 정부의 대북정책을 계승하고 있는 정동영 후보와 중도이념을 선택한 이명박 후보에 대해서 일체 언급을 하지 않고 있는 현상이 2007년 대선의 특이점이라면 특이점이다.

결국 2007년 대선은 친북좌파 혹은 친북세력 대(對) 대한민국 국가안보에 지주된 경제성장을 중시하고 북한의 인권개선을 덕목으로 삼는 보수우파의 대결장이라고 결론을 내릴 수가 있겠다.

국민들의 선택이 궁금할 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s 2007-11-26 17:05:19
너무 확연한 공정 방식 아닙니까?
저들 음모나 계획이 무산되게 생겼으니

당연히 삻겠지요.
싫어도 할 수 업습읍니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자들..

그만큼 이회창 후보님이 正 후보라는것을
증명하는 셈이지요.

암살이니 전쟁이니,, 이런게 요즘 통하는
세상입니까?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은
누구 손바닥 안에서 전부 보여지고 있고

국제 사회에 맹렬하고 심각한 북한 인권
유린과 그에 동조하는 남한은 국제 사회에서,
시대 흐름에서 역으로 질주하다가 붕괴되겠지요.

국제 미아, 국제 망신꺼리인 한국 소식좀
속히 변환되었으면 좋겠읍니다.
창님을 폄하하고 비판하는 자들은
북한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증명하는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창지지 2007-11-26 19:28:26
유비무환

일단 2007-11-26 19:58:39
떙볕정책을 폐기처분하고 김정일싸냥에 나서야

이회창만세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