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협력가맹점 모집
논산시,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협력가맹점 모집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0.11.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육아용품, 병원, 학원, 음식점 등 연중 수시 모집...비씨카드 가맹점 수수료 0.2%감면

논산시가 '충남 다자녀행복키움카드'사업에 참여할 가맹업체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충남 다자녀행복키움카드(구 다사랑카드)'는 지난 2007년부터 충청남도와 농협 BC카드사가 협약을 체결해 운영하고 있는 사업으로, 다자녀 가정에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여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것.

모집대상 업체는 출산육아용품, 병원, 학원, 문구점, 서점, 음식점 등으로 현재 업체를 운영 중이어야 하며, 연중 수시 모집한다.

가맹업체로 등록할 경우 비씨카드 가맹점 수수료 0.2%감면,  홈페이지를 통한 업체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 다자녀행복키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시 보건소 건강도시지원과 모자보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남 다자녀행복키움카드'는 관내 주소를 둔 두 자녀 이상 가정 중 막내가 18세 이하(둘째아이 임신가정 포함)이면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가맹업체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5%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 8월부터는 카드 디자인 변경 및 할인 혜택을 확대하여 보다 많은 다자녀 가정에 경제적 도움을 주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