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루트, 이집트 카이로 ICT 참가, ‘EMEA 시장 진출 확대’
에이루트, 이집트 카이로 ICT 참가, ‘EMEA 시장 진출 확대’
  • 최창규 기자
  • 승인 2020.11.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루트가 지난 2월 유럽 최대 규모 리테일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 이집트 카이로 ICT 전시회에 참가해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공략에 나선다.

산업용 프린터 전문기업 에이루트는 11월 22~26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열리는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 ‘CAIRO ICT 2020’에 참가해 고성능 모바일 프린터와 포스 프린터 등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에이루트는 모바일 프린터와 포스 프린터 등 신제품 프린터를 소개하고 이집트 정부 수도청을 포함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주요 바이어와 파트너링을 통해 신제품 프린터 매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에이루트는 EMEA 지역 공략을 위해 지난 2월 유럽 최대 리테일 전시회 ‘유로샵2020(EuroShop 2020)’에 참여한 바 있다. 오는 12월에는 두바이에서 열리는 IT 산업 전시회 ‘GITEX’ 참여를 준비하고 있다.

에이루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세계적으로 소비 트렌드 및 물류 운송 분야에서 언택트 방식이 증가하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온라인이나 모바일 배달 주문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 프린터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이로 ICT는 올해로 24년째를 맞이한 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정보통신기술 전시회다. 올해는 세계 각국에서 5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해 약 96,000여 명이 참관할 전망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