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동진 최초 생활형 숙박시설 ‘솔라뷰 호텔&리조트’ 공급
강원도 정동진 최초 생활형 숙박시설 ‘솔라뷰 호텔&리조트’ 공급
  • 이종민 기자
  • 승인 2020.10.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돋이 명소 강원도 정동진 해변에 위치한 최초의 생활형 숙박시설
- 중소형 4가지 타입의 총 279실 규모로 호텔과 레지던스의 기능을 모두 갖춰

해돋이 명소 강원도 정동진에 최초로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가 지난 23일에 분양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하며 분양을 시작했다.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50-18번지 일원에 지하2층~지상4층, 연면적 17,372.08㎡ 규모로 지어질 예정인 이 곳은 총 279개의 객실과 다양한 편의, 레저공간으로 구성되며 정동진 내에 들어서는 최초의 생활형 숙박시설로서 호텔식 서비스와 레지던스의 편리함을 동시에 갖췄다.

365일 해가 뜨지 않는 날이 없듯이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이 찾는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강원도 정동진에는 관광 비수기라는 게 없다. 그간에 잘 알려진 모래시계공원이나 해돋이로 유명한 정동진의 해변뿐만 아니라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채 60년 만에 개방된 정동심곡 바다부채길과 정동진 시간박물관, 레일바이크, 금진온천, 통일공원, 하슬라아트월드, 삼우봉 등 대자연의 풍광과 다양한 관광인프라 또한 정동진의 자랑이다.

지난 3월 KTX 정동진역이 개통되며 청량리역에서 정동진역까지 불과 105분 만에 도착 가능하게 됐다. 여기에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제2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해 더욱 가까워진 교통 편의성과 안전한 휴식과 편안한 힐링이라는 코로나 이후 시대의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과 맞물리며 강원도 정동진의 관광지로서의 가치가 급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호실 별 개별 등기가 가능하고 거주 목적이 아닌 임대수익을 원할 경우 위탁관리회사를 이용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임대하고 관리해야 하는 부담감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연 15일의 무료 숙박과 추가 숙박할인은 물론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VVIP 멤버쉽카드 발급을 통해 법무, 세무 상담 등의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제공된다. 게다가 인피니티 풀, 실내 서핑장, 각종 연회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안정적이고 확실한 부동산 투자처를 찾는 많은 이들의 상담이 쇄도하고 있다.

㈜더 케이 리더스가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책임준공하게 될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577(3호선 양재역 1번출구)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천혜의 입지와 교통 편의성,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에 주목하는 많은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