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의장, ‘라이브 인 디엠지’ 콘서트 참석
장현국 의장, ‘라이브 인 디엠지’ 콘서트 참석
  • 김병철 기자
  • 승인 2020.10.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와 소통의 가치에 대해 되짚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 콘서트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이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 콘서트에 참석했다. 

경기도의회 장현국(더민주, 수원7) 의장이 지난 23일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 콘서트에 참석해 비무장지대(DMZ)와 평화의 가치를 알리는데 동참했다.

장현국 의장은 이날 저녁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행사에서 K방역 거리두기 객석에 앉아 콘서트 무대를 짧게 관람하고, 이재강 평화부지사, 임동원 렛츠 디엠지(Let’s DMZ) 조직위원장 및 도의원들과 환담을 실시했다.

장현국 의장은 “이번 행사가 평화와 소통의 가치에 대해 되짚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경기도의회는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DMZ 평화적 이용을 통한 한반도 평화 정착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 인 디엠지는 올해 9·19 평화공동선언 2주년과 광복 75주년을 기념해 경기도가 개최하는 종합축제 ‘2020 렛츠 디엠지(Let’s DMZ)’의 마지막 행사다.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임진각 평화누리와 고양종합운동장 등지에서 진행됐으며, 전시·체험 및 공연을 통해 평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