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노사 공동으로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 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메시지로 코로나19 극복의 의지를 담고 있다.
코바코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해 ‘마음 품앗이’ 공익광고 캠페인을 제작해,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방송을 포함한 각종 매체에 보도했다. 또한, 어려운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광고마케팅 지원 사업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기만 사장은 “코바코도 공기관으로서 공익광고 제작, 중소기업·소상공인 광고마케팅 지원으로 대한민 국호(號)가 위기를 극복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기만 사장은 다음 참가자로 EBS 김명중 사장, GKL 유태열 사장, 시청자미디어재단 신태섭 이사장을 추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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