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레코즈,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 출시
하이라이트레코즈,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 출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08.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1차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발매 예정, 뉴욕 힙합 브랜드 크리스프(KRSP)와 콜라보레이션
하이라이트레코즈, 1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 출시 / 고득용기자 dukyong15@naver.com
하이라이트레코즈, 1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 출시 / 고득용기자 dukyong15@naver.com

한국 힙합의 명가 하이라이트레코즈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를 출시한다.

8월 27일, 팔로알토(Paloalto),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레디(Reddy), 스월비(Swervy) 등이 속한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공식 머천다이즈를 출시한다.

최근 10주년 기념 컴필레이션 앨범 ‘Legacy’를 발매하고 ‘유희열의 스케치북’, ‘딩고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를 출시한다. 앨범 ‘Legacy’의 커버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이번 머천다이즈 제품들은 티셔츠, 후디, 반다나, 모자, 가방 등 의류 전문 브랜드의 컬렉션 못지않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상품들을 함께 기획한 의류 브랜드 크리스프(KRSP)는 2009년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뉴욕의 스트릿 컬쳐와 애티튜드로부터 영감을 얻은 크리스프는 에이셉 라키(A$AP Rocky), 스눕 독(Snoop Dogg), 위즈 칼리파(Wiz Khalifa)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 온 바 있다.

이번 머천다이즈는 크리스프의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7일 오후 8시에 1차 제품군이 출시되는 것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발표할 계획이다. 그간 하이라이트레코즈에서 발매한 머천다이즈들은 모두 신선한 시도와 고퀄리티의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얼마 전 하이라이트레코즈와 소속 아티스트들의 SNS를 통해 제품 착용 사진들을 미리 접한 팬들과 각종 힙합, 패션 커뮤니티에서는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레코즈의 10주년 기념 컴필레이션 앨범 ‘Legacy’는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