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통합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공단은 고객 중심의 CS경영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공단 홈페이지 민원 접수 게시판인 ‘시민의 소리’를 고도화했으며, VOC통합관리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이달 1일부터 사용 중이다.
기존 프로세스의 문제점인 실시간 관리의 한계와 데이터 관리 비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VOC통합관리프로그램을 구축했다.
또한 공단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 고도화 작업을 통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도 글을 등록할 수 있도록 민원 글 등록 절차를 간편화했고, 민원 접수 및 답변 완료 시 고객과 담당자에 알림 문자를 발송하여 업무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높였다.
김광식 이사장은 “고객들의 의견이 곧 공단의 발전인 만큼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하여 불편사항을 적극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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