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6월 실제로 라면 출시 "가열찬 부장이 개발한 라면 먹고파"
'꼰대인턴' 박해진, 6월 실제로 라면 출시 "가열찬 부장이 개발한 라면 먹고파"
  • 심진주 기자
  • 승인 2020.05.2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꼰대인턴' 핫닭이 실제로 출시된다.

박해진 주연의 MBC '꼰대인턴'에서 등장하는 기본 소재 핫닭이 표 신상라면이 6월 전국 시판을 앞두고 있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현실적인 직장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꼰대인턴'에 등장하는 회사가 라면 회사인 만큼 식품 캐릭터 핫닭이, 인도 라면 CF 등 다양한 라면 관련 소재들이 관심을 받아왔다.

이 중 핫닭이 표 라면이 개발 완료, 오는 6월 전국 판매 될 예정.

실제 드라마 속 준수식품과 옹골식품은 라면회사로 자연스러운 PPL이 무한대로 가능한 무대다. 타 드라마들보다 깨알 PPL이 도드라지게 많지만,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PPL 인듯 PPL 아닌 PPL 같은 PPL"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평가다. 

PPL을 대중에게 자연스레 받아들이게 하는 대본, 연출력, 연기력 3박자가 제대로 맞은 드라마 속 제품들이 곧 실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면서 영리한 드라마의 시너지가 펼쳐지고 있는 '꼰대인턴'.

드라마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