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필터 교체용 마스크 출시
연우, 필터 교체용 마스크 출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20.05.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친환경 소재, 합리적 경제성, 세련된 디자인 선보여

연우(대표이사 기중현)가 필터 교체용 마스크 제품을 출시하고 오프라인과 자사몰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연우가 선보인 필터 교체용 마스크는 미세먼지 및 바이러스를 방지 할 수 있는 고기능성과 필터 교체 사용으로 경제성과 위생성을 갖췄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로고 인쇄 가능한 패션 기능,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멋과 환경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특히, 레저/스포츠 매니아 층을 타깃으로 마스크에 동호회명, 이름 등 레이저 인쇄를 통한 후가공으로 패션 아이템 컨셉을 갖춘 장점을 내세웠다.
 
연우 관계자는 "매년 반복되고 있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에 대한 높아진 예방 의식에 적극 대응하고, 해외에서 지속적으로 확산 중인 코로나19 분위기 속에 조만간 수출에서도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우는 이번 필터 교체용 마스크 출시를 위해 화장품 부자재 사업의 사출 역량을 활용하여 마스크 본연의 기능에 가장 집중했고, 기존의 필터 교체형 마스크가 갖추지 못한 경제성과 스타일 컨셉을 강조했다.
 
연우의 필터 교체용 마스크는 오프라인과 현재 오픈 행사가 진행중인 온라인 공식 자사몰(www.yonwoomall.com),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