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바이옴,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NS홈쇼핑 직접 런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이스바이옴,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NS홈쇼핑 직접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브랜드 신제품 ‘비에날씬+’ 출시, 10월 4일 NS홈쇼핑 첫 방송

바이오니아(대표이사 박한오)의 프로바이오틱 전문 자회사 ㈜에이스바이옴(대표이사 김명희)이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이하 비에날씬 플러스)’를 오는 4일 NS홈쇼핑에서 직접 런칭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비에날씬 플러스’는 에이스바이옴의 자체 브랜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별인정형 체지방감소 유산균인 BNR17®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 같은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웰빙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상큼함이 느껴지는 청사과 맛의 분말형 스틱 포장으로 하루 한 포, 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 포에 BNR17® 유산균 수 100억 마리를 보장하고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의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하고 있다.

BNR17®은 모기업인 바이오니아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원료로 그동안 자체 브랜드인 ‘비에날씬’을 자사몰에서, 유한양행을 통해 뉴오리진 온오프 매장에서 그리고 홈쇼핑은 ‘셀티바’ 제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다만 매출비중이 가장 큰 홈쇼핑은 에이스바이옴이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닌 홈쇼핑전문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것이어서 실제 판매에 비해서 매출액은 적은 편이었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기존제품과 채널을 계속 유지한 가운데 새로운 제품으로 홈쇼핑을 직접 런칭해 매출증가와 제품라인업 다변화를 통해 본격적인 성장을 이루어내겠다. 특히 올해 1분기 20억, 2분기 53억대의 매출을 기록한 가운데 3분기 역시 성장세가 확인되고 있고 4분기에 분말 스틱 제품을 직접 런칭하는 만큼, 하반기에 매출증가와 더불어 수익률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캡슐형 ‘비에날씬’과 분말형 신제품 ‘비에날씬 플러스’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스바이옴 자사몰(www.AceBio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