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생존기’ 첫 방송 D-1! 유쾌통쾌한 ‘시공간 초월’ 판타지 활극의 등장! 관전 키워드 전격 공개!
‘조선생존기’ 첫 방송 D-1! 유쾌통쾌한 ‘시공간 초월’ 판타지 활극의 등장! 관전 키워드 전격 공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19.06.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통쾌한 ‘역대급’ 판타지 활극의 등장!”

차원이 다른 타임슬립물의 등장을 예고한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가 오는 8일(토) 야심찬 첫 선을 보인다.

8일(토)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하는 TV CHOSUN ‘조선생존기’ (연출 장용우 / 극본 박민우 /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 하이그라운드)는 운명의 장난으로 트럭째 조선에 떨어진 전직 양궁선수 한정록(강지환)과 얼굴 천재 날라리 임꺽정(송원석)이 서로의 인생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활극이다. 좌절과 실패, 포기와 무력감에 지친 사람들의 등짝을 시원하게 두들기며 통쾌한 웃음과 묵직한 감동을 예고한다

이런 가운데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조선생존기’가 놓쳐선 안 될 관전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것. 올 여름 통쾌한 전개와 속이 뻥 뚫리는 액션으로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끌어당길 ‘조선생존기’의 주목해야 할 키워드 3가지를 살펴본다.

#강지환-경수진-박세완-이재윤, 다이나믹 조선 산골로 타임슬립

2019년을 살아가던 주인공 강지환과 경수진, 박세완, 이재윤은 택배 트럭을 타고 500년 전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다. 이들이 떨어진 곳은 도성 안도, 일반 민가도 아닌 바로 조선의 산골.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도적패들과 마주하고, 어딘지 모르게 공포스러운 산채 마을로 들어서게 되는 주인공들의 험난한 ‘조선 적응기’가 다이나믹하게 펼쳐진다. 나아가 양궁선수 출신 한정록(강지환)과 현직 의사 이혜진(경수진), 댄스부 출신 한슬기(박세완) 등 각 인물들이 자신의 특기를 살려 시대를 휘두르게 되면서, 이들이 조선시대에 불러 일으킬 ‘나비 효과’에 시선이 모인다.

#강지환-송원석, 구식 신분제 타파하는 ‘사이다 액션’ 예고

국가대표 양궁선수 출신 택배기사로 하루하루를 버텨내던 한정록은 조선으로 떨어져 육 척이 넘는 키의 ‘꽃미남 백정’ 임꺽정(송원석)을 만나게 된다. 신분제가 공고하던 500년 전의 세계에서 인간 대접을 못 받고 살아오던 임꺽정은 한정록을 마주하며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는 터. 조선시대 신분제에 근원적인 의문을 던진 한정록과, 가슴 속에 반란의 불씨를 지피게 된 임꺽정은 각각 자신의 활과 장검을 이용해 세상을 뒤집는 싸움을 시작한다. 기존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날렵한 액션 신과 함께, 신분제 타파에 한 걸음 다가서는 이들의 거침없는 행보가 매 회 ‘사이다’를 선사할 전망이다.

#’전 연인’ 강지환X경수진 & ‘시대 초월’ 송원석X박세완, ‘이색 로맨스’

한정록과 이혜진은 7년 전 뜨겁게 사랑했다 헤어진 ‘전 연인’ 사이로, 이혜진이 국제변호사 정가익(이재윤)과 결혼을 앞둔 시점에 극적으로 재회하며 함께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다. 서로에게 남아있는 ‘뒤끝’으로 인해 사사건건 투닥거리지만, 생사고락을 함께하며 다시 피어나는 로맨스가 쫄깃함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2019년의 ‘천재 소녀’ 한슬기와 조선시대 비범남 임꺽정 또한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에 빠진다. 큰 덩치와 어울리지 않는 약한 마음으로 ‘순정’을 드러내는 임꺽정과, 불의를 보면 거침 없이 나서는 ‘걸크러시’ 한슬기의 풋풋한 첫사랑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조선생존기’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조선시대 산골 오지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아슬아슬한 생존을 이어나가는 주인공들의 예측불허 이야기가 주말 밤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한재석-윤지민-이경진-정한헌-위양호-강지섭-김광식-심소영 등 내공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최강 몰입 ‘웰메이드 활극’으로 시청자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선생존기’는 6월 8일(토) 밤 10시 50분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50분 TV CHOSUN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