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BE)’ 8년 연속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BE)’ 8년 연속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5개 부스 참가해 앰플엔, 프리엔제, 에코 36.9° 녹두 등 브랜드 대거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CBE)’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은 이번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BE)’는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40개국 총 4천여 개의 기업이 참가해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의 위상을 보였다.

2012년부터 8년째 참가하고 있는 코리아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과 프리엔제를 비롯해 에코 36.9° 녹두, 엔시아, 비취가인 등의 브랜드를 대거 선보였으며, 총 5개 부스로 참가했다.

그중 에코 36.9° 녹두, 엔시아, 비취가인은 각각의 브랜드 단독 부스로 참가하여 중국 내 인지도 향상에 주력했다. 특히, 에코 36.9° 녹두는 자연주의 글로벌 브랜드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해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에코 36.9° 녹두 브랜드의 특징인 한국 발효 화장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하여 별도의 야외 체험 부스를 마련하는 등 K-BEAUTY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에코 36.9° 녹두는 2004년 중국 첫 진입 후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시장 내 인지도를 견고히 다졌으며, 중국 오프라인 CS(Cosmetic Store)채널의 새로운 세력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코리아나의 우수한 제품들을 활발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 화장품은 2004년 중국 현지 법인인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를 설립해 중국 유통 현지화에 앞장섰으며, 2018년 흑자경영을 이끌어 내는 등 중국 내 활발히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