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경찰서 “민원인 만족도 제고 위해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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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경찰서 “민원인 만족도 제고 위해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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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뜻한 이미지개선에 노력할 방침

아산경찰서(서장 안 억진)는 민원인 편의제공 및 친절응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2007년 1월 31일 10:00~11:00까지 소회의실에서 본서 계장급, 지구대 파출소 관리반장 등 20명이 참석하여 “국민만족도 향상 실무회의 개최”와 함께 추진 성과 등을 논의하였다.

그동안 경찰서를 방문한 민원인들 중 “종합민원실 위치를 찾기 어려워 불편해 한다.”는 점에 착안 대형 “민원실 안내 경찰관 모형”을 자체 제작 민원실 입구에 설치하여 경찰서를 찾는 민원인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등 민원 불편사항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아산경찰서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아산경찰서는 지난 1월 22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개최한바 있으며, “앞으로 아산경찰서를 찾는 민원인들과 시민들을 위해 편의제공과 함께 따뜻한 이미지개선에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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