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렌트카 돌하루팡, 초저렴 한정특가 4월 오픈 및 7월까지 예약가능
제주도렌트카 돌하루팡, 초저렴 한정특가 4월 오픈 및 7월까지 예약가능
  • 양지훈 기자
  • 승인 2019.02.1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봄, 뒤이어 다가오는 3.1절 연휴와 이른 휴가, 어린이날 연휴를 벌써부터 준비하는 예비여행객들이 적지 않다.

또, 여행의 트렌드도 과거와 달리 무조건적인 일정을 정해놓고 방문하는 제주여행보다는 짧게 둘러보고 갈 수 있는 당일치기부터 길게는 한달살이 까지 새롭고 다양한 제주 여행문화가 변화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대중교통이 많이 개선되어 많은 곳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으나 아직 대중교통으로 방문할 수 없는 명소와 카페, 맛집 들이 많아 제주여행에서의 제주도렌트카 예약은 필수사항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에 제주도렌트카 돌하루팡에서는 오는 봄 제주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4월 말(연휴제외)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한정특가 상품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all new K5 상품을 완전자차보험까지 포함하여 24시간에 1만2900원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하루만 할인받는 상품이 아닌 최대 일주일까지 한정특가 상품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예약이 들어가고 있는 한정특가 상품은 돌하루팡에서 독자적으로 많은 수량을 확보하여 보다 많은 이들이 한정특가 상품 예약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이뿐만 아니라 함께 진행하고 있는 관광지 할인쿠폰 프로모션까지 참여한다면 자칫 부담될 수 있는 제주 여행 경비를 현저하게 절약할 수 있다.

돌하루팡 한정특가 상품 뿐만 아니라 일반 돌하루팡 렌트카를 예약 후 쿠폰왕 서비스에 접속 시 5000원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는 관광지에서 추가 할인하여 입장이 가능하도록 만든 새로운 제주도 초저가 할인쿠폰 서비스이다.

저렴한 금액에 많은 이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돌하루팡 한정특가 서비스는 현재 4월 말까지 오픈되어 있으며, 예약은 7월까지 예약 가능 하다고 돌하루팡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한정특가 상품은 돌하루팡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며, 할인쿠폰 프로모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