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기술혁신대상’과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을 시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상아제약에서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THE LOOK OF THE YEAR)를 후원하며 청소년 모델들을 세계무대에 진출하는 기회의 장을 열었다.
상아제약은 향후 청소년 모델들을 세계무대에 진출하는 기회의 장을 열고 지원하기로 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 한국 대표 선발대회는 지난해 8월 19일 서경대학교에서 예선을 거쳐, 8월 29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 씨어터홀에서 한국 본선대회가 개최됐으며, ‘2018 THE LOOK OF THE YEAR’ 세계대회는 10월 27일 이탈리아의 오르티지아 시라쿠사 (Ortigia Siracusa)에서 시작됐다.
전 세계 35만여 명의 모델들이 지원,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THE LOOK OF THE YEAR’ (더룩오브더이어)에서 ‘THE LOOK OF THE YEAR’ 세계대회에 한국 대표모델로 출전한 황진호(만21세), 김성호(만19세), 박서영(만19세), 강나연(만18세), 김민채(만13세)가 이탈리아 본선에 진출했으며 모델 황진호가 1등에 입상하며 국제무대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 모델선발대회는 1983년부터 이태리에서 시작해 지젤번천과 이리나 샤크를 비롯해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대회로 입상자들은 로마컬렉션과 보그잡지에 참여하며 파리컬렉션에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장식하게 된다.
상아제약 김봉수 대표는 “올해 한국의 인재 모델들이 세계무대에서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며 “국내 패션산업, 문화산업 발전과 더불어 청소년 모델들이 더욱 성장하고 세계무대에서 한국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상아제약은 소비자가 평가한 우수기업대상을 수상한 20년간 건강식품 사업을 펼쳐온 기업이며, 홍삼을 주원료로 하는 ‘홍삼정 데일리타임’을 비롯해 데일리 노니정, 데일리 도라지배정, 데일리 흑마늘 녹용정, 러닝 데일리타임, 상아 공진보, 온가족 프로비타C,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하루한포 등 다양한 건강식품 관련 제품을 개발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17개국에 보급하고 있다.
룩오브더이어 모델들의 화보촬영에는 의상 BNB12, 쥬얼리에는 바우 다이아몬드와 에르베, 화장품 셀모브, 헤어메이크업에는 미즈노블과 촬영에는 원파인데이에서 함께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