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역지사지(易地思之)서비스”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고객만족을 위한 “역지사지(易地思之)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국유림관리소 국민체감 산림행정서비스 노력

춘천국유림관리소(소장 이기완)에서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림행정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역지사지(易地思之)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역지사지(易地思之) 서비스는 산림행정이나 산림관련법령에 대한 사전정보나 지식이 부족한 민원인들의 입장에서 자세한 법규나 절차의 안내 및 설명으로 민원인의 이해를 도모하는 서비스이다.

“다시 한번 설명해드릴까요 ?”, “이해가 안 되시는 부분은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등 서비스의 포인트가 되는 대화법을 연습하며 직원들 스스로가 공무원이 아닌 타관공서에 방문한 민원인의 입장이 되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림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