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청 '국화와 음식의 어울마당' 전시회 열어,
공주교육청 '국화와 음식의 어울마당' 전시회 열어,
  • 한상현
  • 승인 2006.10.3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부터 2일까지, 100점 정책『으뜸이야! 공주교육행정』구현 위해...

^^^▲ 국화와 음식의 어울마당 전시회 작품^^^
충남공주교육청(교육장 김종성)은 11월1일 오후 2시부터 본청 대회의실에서 "국화와 음식의 어울마당"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공주시 관내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100점 정책『으뜸이야! 공주교육행정』구현을 위하여 각 직렬에서 1년간의 활발한 학습활동을 통하여 얻은 결과물을 11월 2일까지 전시하게 된다.

교육청에 따르면, 조무직렬에서는『아름다운 학교가꾸기』구현을 위하여 재배ㆍ관리해 온 국화 500여점을, 식품위생직 및 위생직렬에서는『맛도 짱! 영양도 짱!』학교급식 운영을 위한 결과물로 학생선호음식과 맛과 영양 만점의 개발음식, 공주시 생산 친환경 농산물 식단 등 총 18점의 음식들이 선보인다는 것.

또한, 관내 교직원들의 서예, 사진, 비즈 등 각종 공예작품 50여점도 함께 전시되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기연 관리과장은 "땀과 정성으로 만개한 멋진 작품들을 통해 학생들의 아름다운 정서와 심신의 건강을 고민하는 우리 지방공무원들이 있는 한 공주교육은 으뜸일 수 밖에 없다"며 전시회를 준비한 각 직렬 팀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지방공무원들은 전시회가 끝나는 11월 3일에는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국화 일부와 음식들을 기탁하고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