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 ‘발리 무제한 골프 패키지’ 출시골프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 할 수 있는 ‘무제 골프 패키지'와 '삼색 골프 패키지' 등 선보여
윤민아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1  10:49:41
   
▲ 발리 내셔널 골프 빌라 ⓒ뉴스타운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인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Garuda Orient Holidays)가 발리에서 무제한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는 여행사업을 하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하나의 골프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골프 패키지'와 3~4곳의 골프클럽을 투어하며 일반 라운딩을 즐기는 '삼색 골프 패키지'가 있다. 각각의 패키지는 다시 3박5일 구성과 4박6일 구성으로 나뉘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 중,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발리 3박5일 무제한 골프 패키지'로, 발리 북부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 한다라 골프 앤드 리조트 발리에서 3일 동안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시작가는 최저 129만원으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 현지 전용 차량, 식사, 골프비(그린피, 캐디피)가 포함된 금액이다.

좀 더 발리의 이곳 저곳을 누리고 싶다면, '삼색 골프 패키지'도 있다. 발리 내셔널 CC, 판다와CC, 뉴쿠타CC, 한다라CC 중 일정에 따라 3~4곳을 방문하며, 우붓 관광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시작가는 3박 5일 구성 기준 최저 141만원으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 여행자 보험, 54홀 골프비(그린피, 캐디피, 카드피)가 포함되어 있다.

상품 예약 관련 문의는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오는 11월 16일부터 인천-발리 노선에 보잉777-300ER 기종을 투입한다. 더욱 큰 기체와 넓은 비즈니스 클래스로 승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