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KCON 2018LA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KCON 2018LA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만4천명 몰린 세계 최대 규모의 K-Culture 페스티벌 ‘케이콘 2018 LA 스폰서쉽

▲ ⓒ뉴스타운

브레인콘텐츠(대표이사 장대용)의 천연화장품 자회사인 스와니코코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글로벌 한류 페스티벌 ‘KCON 2018’에 참가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북미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스와니코코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케이콘’(KCON, Korea Convention) 행사에 참가해 천연화장품으로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성공리에 행사를 끝마쳤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열리는 케이콘(KCON, Korea Convention)은 세계 최대 규모의 K-Culture 페스티벌이다. K-POP, K-드라마, K-무비 등의 문화 콘텐츠와 IT, 패션, 뷰티 등 ‘한류의 모든 것’을 테마로 한 컨벤션과 콘서트를 결합해 매회 주목 받고 있으며, 올해 행사참가자는 10만명에 육박했다.

이번 행사에 K뷰티 스폰서로 참가한 스와니코코는 특별부스를 마련하고 자사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펩타이드 아이크림’과 ‘AC버거쿠션’ 체험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마스크팩, 립크레용, 미스트 등의 스와니코코 상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겟잇뷰티 2018’ 1위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과 ‘AC버거쿠션’를 체험하기 위한 부스 체험관에는 100명 이상씩 줄이 늘어날 정도로 관람객이 몰려 눈길을 끌었으며, 천연화장품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스와니코코 신규용 대표는 “K뷰티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화권과 동남아, 유럽 및 미주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은지 오래됐지만, 글로벌시장에서 한국화장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미미하다”면서, “이번 행사는 K뷰티의 우수성을 현지에 알리고, 당사의 제품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국내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스와니코코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통해 국내를 넘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실제로 스와니코코는 이미 홍콩, 말레이시아등 다양한 해외 유통채널을 확보했으며, 브레인콘텐츠와 사후면세점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텍스프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중국과 미주, 유럽 등 해외시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2018년 상반기 매출액 103억원, 영업이익 28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실적을 달성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