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오늘의 이슈연예
라이머 아내 안현모, 초고속 결혼…놓칠까 걱정됐나? "같은 배를 탔으니까…"
오수연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2  23:33:38
   
▲ 라이머 아내 안현모 (사진: 라이머 SNS) ⓒ뉴스타운

[뉴스타운=오수연 기자] 래퍼 라이머와 그의 아내 안현모를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라이머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통역사로 나선 아내 안현모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앞서 라이머와 안현모는 짧은 연애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바로 백년가약을 맺으며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이후 라이머는 SNS를 통해서 꾸준히 아내 안현모를 향한 사랑을 과시하며 주변의 흐뭇함을 자아낸 바, 이날도 여전히 그가 안현모에게 애정을 드러내자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라이머와 아내 안현모는 지난해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도 서로를 향한 믿음을 드러내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당시 라이머는 "아내 안현모를 보자마자 결혼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으며 이어 안현모도 "저도 같은 배를 탔으니까 힘든 일 털어놓으며 가족으로 화목하게 지내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주변의 부러움을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오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