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우주폰, 갤럭시S9·LG G7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 진행최신 스마트폰답게 출고가가 높은 편이지만 우주폰에서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도 할인행사 진행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28  14:47:37
   
▲ 우주폰 ⓒ뉴스타운

우주폰 갤럭시S9·LG G7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최대40%이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갤럭시S9/S9+, LG G7 구매 시 선택약정 매월 청구요금 25%할인과 우주폰 단독 추가 할인 23만원, 카드결합 할인 5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우주폰 관계자는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좋은 스펙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핵심모델인 갤럭시S9와 LG전자의 LG G7 모델이다. 최신 스마트폰답게 출고가가 높은 편이지만 우주폰에서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대 3가지 혜택을 다 받으면 90만 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어 높은 기기 값이나 월요금에 부담이 된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 월요금이 저렴한 갤럭시 J7, J5, J2 PRO, 갤럭시 와이드2, 갤럭시온7(NO7)등은 기기값 없이 0원에 구매가 가능해 학생 스마트폰, 효도폰, 세컨폰 등으로 인기가 있다.

우주폰은 하반기 출시일을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애플사의 아이폰SE2 출시일, 가격, 스펙, 디자인 등 검색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우주폰에서는 최대 500만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