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북 인터넷 "이 땅의 우익들에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친북 인터넷 "이 땅의 우익들에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민지에서 지키고 싶은 기득권이 그리 많은가"

^^^▲ HID요원들이 만든 모형 미사일^^^
북한의 미사일 발사 이후 우리 사회에 反北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매체 자주민보(http://www.jajuminbo.net/)가 "이 땅의 극우세력들은 식민지에서 도대체 지키고 싶은 기득권이 무에 그리 많다고 그러는지 이해할 수 없다"며, 北미사일 발사를 옹호하고 나서 논란이 예상된다.

이 매체는 12일 "이 땅의 우익들에게"란 제목의 글을 통해, HID청년동지회가 미사일모형 시위를 벌이고 있는 것을 비판하며 이같이 말했다.

^^^▲ 구국결사대와 HID 차량을 경찰병력이 바리게이트로 막고있다^^^
자주민보는 이 글에서 "네이버 기사에 대한 댓글을 분석한 결과 북 미사일 발사에 대해 많은 국민들은 사거리가 너무 짧아 일본 열도로 넘어가지 못했다는 것을 안타까워하고 있다"며 "반면 이 땅의 우익들은 미사일 모형을 만들어 반북시위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북의 미사일이 마치 자신들에게 쏟아지기라도 할 것처럼 걱정을 하고 있는데 분명한 것은 북의 미사일이 없었다면 미국은 벌써 북을 공격했을 것"이라며 "한반도 전체가 미국의 51번째 주로 되었을 것이며 일본 자본이 한반도로 밀려와 우리 여성을 기생으로 농락하고 우리 민족을 노예로 부려먹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한국전쟁은 무조건 북의 남침으로만 볼 수 없는 많은 정황이 있다"며 "50년 상황의 연장선상에서 6.15시대를 해석하려고 한다면 북과 전쟁으로 통일하겠다는 의도에 다름 아니며, 그렇다면 이 땅의 극우세력들이 무력통일주의자, 호전세력임을 자임하는 꼴"이라고 했다.

^^^▲ HID차량에 탑재된 모의미사일을 제거하려는 경찰들^^^
또 "이 땅의 극우세력들은 일본극우와 미국 네오콘과 똑같은 말만 하고 있다. 단 한사람도 자유로울 수 없는 식민지에서 도대체 지키고 싶은 기득권이 무에 그리 많다고 그러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며 "기득권이 아무리 달콤해도 강대국 외세에 빌붙어 떡고물이나 얻어먹자가 자기 민중을 외세에 팔아먹는 신세라면 지독히 비참한 일"이라고 했다.

계속해서 "찌꺼기 나눠주는 미국과 일본 외세들은 이 땅의 우익들을 얼마나 갖잖게 보겠는가"라며 "친일파, 친미파들은 영원히 미국과 일본에게도 믿지 못할 존재일 뿐이다. 자기 민족을 배신한 자들을 과연 누가 믿을 수 있겠는가"라고 반문했다.

이 땅의 "일부 지식인들"에게 반성(?)을 촉구하기도 했다. "HID와 같은 단체가 북의 미사일을 경계하는 것은 몰라서 그런다고 쳐도 지식인들은 알만큼 알지 않는 가"라며 "미국이 북을 공격하지 못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북의 선군정치에 의한 북의 군사력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했다.

자주민보는 이처럼 ´선군정치´와 관련, 남북장관급회담에서 터져 나온 북측의 ´선군정치´ 발언을 옹호하는 글도 14일 게재했다.

^^^▲ 구국결사대와 HID행동요원들이 경찰의저지에 막혀 전진을 못하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헛소리 2006-07-14 14:52:24
남북회담 결렬 南 노예신분서 비롯"

미국 소재 온라인 매체인 민족통신은 13일(현지시간) 제19차 남북장관급회담 결렬에 대해 남측 당국에 책임을 돌리며 ’매국적인 대미(對美) 추종자세’에서 비롯된 결과라고 강도 높게 비난했다.

이 통신의 노길남 대표(편집인)는 이날 ’노예신분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제목의 논평에서 “미국 당국이 압력을 가하면 당장에 대리인으로 둔갑하는 것이 남한 당국의 처지”라며 “이번 장관급 회담이 남측 대표단에 의해 결렬된 것도 남측이 미국의 노예신분에서 벗어나지 못한 구체적인 증거”라고 주장했다.


갯소리 2006-07-14 15:08:02
북 통일신보 '남 정객, 장군님 접견해야 대선 당선'
'선군정치가 전쟁 억제' 남한 시민단체

북한의 대외 홍보용 주간지 통일신보 최신호(7월 8일호)는 "2000년 6.15 공동선언 이후 6년간 남한에서 북한 지도자의 영향력에 큰 변화가 일고 있다"고 소개했다고 북한의 웹사이트인 "우리민족끼리"가 13일 전했다.

이 주간지는 "6.15선언 이후 남한의 통일부에 이어 국방부까지도 장군님에 대해 "김정일 국방위원장"으로 호칭하기로 했고, 집권을 노리는 여.야당의 주요 정객들이 북을 방문해 장군님의 접견을 받아야만 대통령선거에서 당선될 수 있다고 여기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군님의 권위와 영향력이 남조선에서 얼마나 절대적인 것으로 되고 있는가 하는 것을 이 사실만 보아도 잘 알 수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국내 시민단체인 "주한미군철수 운동본부"도 이날 남북 장관급회담에 참석한 북측 권호웅 대표단장의 "선군(先軍)정치" 발언을 옹호하고 나섰다.

운동본부는 홈페이지(www.onecorea.org)에 "남한은 선군정치의 명백한 수혜자"라는 논평을 올리고 "이북의 선군정치가 한반도에서 미제 침략자들의 전쟁을 억제한 것은 객관적인 사실"이라며 "이북은 먹을 것 제대로 안 먹고, 입을 것 제대로 안 입고 한반도 조국강토를 지켜냈다"고 주장했다.

운동본부 임찬경 상임의장은 기자와의 통화에서 "선군정치론에 찬성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다. 논리에도 맞고 사실이라고 생각한다"며 "다른 진보단체들은 FTA 등 다른 쟁점이 많아 이런 얘기를 못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개구리 2006-07-15 01:17:19
비행기 타고 세계를 한번 보라!!
우리가 얼마나 웃긴지..그리고 북한은 더더욱 웃긴다.

자유가 얼마나 소중한지 한전 세계를 나가봐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