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사회/환경사회일반
육영재단, 제43회 미래세대포럼미래세대에게 ‘함께 꿈꾸고, 함께 가꾸는 세상’ 마련해 주어
최명삼 기자  |  c122103@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13  12:58:15
   
▲ ⓒ뉴스타운

(재)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에서는 3월29일 오후 5시 ‘제43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미래세대포럼은 육영재단이 주관하고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하는 포럼으로 행사명 ‘미래세대’에서 알 수 있듯이, 미래세대인 청소년·청년을 위한 포럼으로 미래세대에게 ‘함께 꿈꾸고, 함께 가꾸는 세상’을 마련해주고자 2013년 9월 이후 매월 1회씩 ‘진로’와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개최되고 있다.

이번 43회 포럼에서는 ‘인공지능 시대와 진로’ 라는 주제로 메가트렌드로 보는 미래 직업 전망에 대하여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김경훈 소장은 한국 트렌드 연구소 소장, 국제 미래학회 트렌드 예측경영 위원장으로 있으며, <지능기계들의 습격> <한국인 트렌드> <트렌드 워칭> 등을 저술 하였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포럼 참가 문의 및 접수는 육영재단 홈페이지와 이메일 혹은 전화 (02-2204-6160) 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명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