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백화점·홈쇼핑·H&B스토어·온라인몰 등 유통채널 다변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DMCK, 백화점·홈쇼핑·H&B스토어·온라인몰 등 유통채널 다변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와 에센스 부문 베스트 1위,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 수상

▲ DMCK ⓒ뉴스타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DMCK가 피부관리실, 피부과에 편중된 매출 구조에서 탈피, 채널 다변화 전략에 성과를 내고 있다.

DMCK는 에스테틱 스파와 전문 피부과 클리닉을 위한 화장품에서 시작한 뷰티 브랜드다. 최근 백화점, 홈쇼핑,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등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DMCK 성장의 1등 공신은 베스트셀러인 ‘클린 아크 앰플’이다. 강남의 피부과와 피부관리실 원장들 사이에서는 좋은 품질로 입소문을 타던 중 블로그에 제품이 소개되면서 소위 ‘대박’을 냈다. 대표 제품 인기에 힘입어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클린 아크 앰플 쿠션’ 등 트러블 제품군을 확장한 것도 성장에 주효했다.

DMCK 관계자는 “2018년도는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DMCK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DMCK만의 차별화된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DMCK는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쇼핑에서 스킨케어와 에센스 부문 베스트 1위 제품으로 매출 1위 기록을 오랜 기간 자리 잡고 있으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DMCK의 판매 채널 다변화와 매출 성장 비결은 단연 탄탄한 제품력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판매 채널 다변화와 매출 성장을 함께 이루고 전략적인 마케팅을 올해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출시 후 판매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