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빈단 “전쟁엄포 北 ‘대남일꾼’안경호” 망발 규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활빈단 “전쟁엄포 北 ‘대남일꾼’안경호” 망발 규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국 시민들 광주현지에서 무서운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

^^^▲ 안경호 대남 서기국장^^^
행동하는 시민단체 활빈단(홍정식. 뉴스타운 시민기자)은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남북 교류협력 사업이 파탄 나고 온 나라가 미국이 불 지른 전쟁화염에 휩싸일 것” 이라고 ‘위협적 망언’한 대남일꾼을 북으로 다시 돌려보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14일부터 광주에서 개최될 6·15민족통일대축전에 북측 민간대표단장 자격으로 방문할 북한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안경호 서기국장을 자유 수호 애국단체들과 함께 강력히 응징하겠다고 나섰다.

활빈단은 “6·15공동선언 실천 북측위원장인 ‘대남일꾼’ 안경호에게 자유대한민국 국민들을 격앙 하게 만드는 평양 망언에 대해 즉각 공개 취소할 것”을 강도 높게 요구하면서 “그렇지 못할 경우 본때를 보여주겠다.”주장했다.

^^^▲ 광주에서 한반도기만 행사장에^^^
또한 활빈단은 광주현지 행사장에서 치사를 하는 김대중 전 대통령에게 "안국장의 망언은 민족의 통일과 평화에 재를 뿌려대며 김정일의 의중을 담은 발언으로 행사장에서 공식사과를 요구하라"고 요구했다.

애국 시민단체들과 활빈단은 “천정배 법무장관에게 안경호가 남한 땅에 발 들여 놓기 전에 망언을 사과안하면 과감히 입국 거부해 돌려보내라"고 촉구했다.

이어 활빈단은 "안경호나 북측이 사과요구에 마이동풍일 경우 14-17일중 광주현지에서 안경호 면전에서 인공기와 김정일 화형식에다 安의 주둥이를 찢는 등 무서운 본때를 보여줄 참이다"면서 “6·15는 그들만의 잔치로 통일대축전이 혈세를 들여 ‘반미행사 굿판’으로 변질되지 않도록 전국의 애국단체들이 광주에 집결해 절단 내자”고 호소했다.

^^^▲ 뭔 생각으로 왔는지?^^^
이에 따라 행동하는 라이트를 표방하는 활빈단은 “안경호 서기국장을 처단하기 위해 구국의열단(義熱團)을 광주로 급파 한다”고 밝혔다.

한편 활빈단은 “‘6·15민족통일대축전’ 집행부 핵심라인에는 이적단체로 규정한 조국통일범민족연합(범민련) 남측본부의 간부들이 포진되어있고 한총련 학생 800 여명도 참가해 ‘자주통일, 반전평화, 민족대단합 3대 애국운동 실현을 위한 총화결의대회’를 열고‘반미반전평화 미군철수’를 주장할 예정으로 있어 이를 맞아야 한다.”고 주장 하고 있다.

활빈단은 “특히 범민련과 한총련 홈페이지에 공개된 지침을 보면 범민련 결의대회는 미국과 반통일 세력의 총공세를 분쇄하고 실질적인 6·15세력의 총결집을 결의하는 장”이라며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는 미국의 전쟁계획을 분쇄하고 주한미군을 완전히 철수시키자”는 내용이 게시되어 있고 “이들은 행사 기간 내내 ‘반미반전만이 민족의 살길이다’,미국 없이 우리 민족끼리 통일조국 건설하자며 국민들을 선동 할 것으로 예상 된다”면서 “반미구호를 외치며 대규모 시위를 전개할 계획으로 있어 이를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 활빈단 "북한 주민은 굶어죽어도 또 인권은?"^^^
^^^▲ 남과북이 악수는 했지만...^^^
^^^▲ 광주 행사장에서 한반도기를 흔들고있다.^^^
^^^▲ 활빈단 "북 인권부터 살리고 퍼주기 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빈단 2006-06-14 12:08:17
고고고 활빈단 홍길동후예 전진 앞으로...

통일안보 2006-06-14 13:11:55
“한나라 집권땐 화염” 발언 사과 요구

이재오 대표 “북한 불응땐 발언자 입국 거부해야”

한나라당은 13일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온 나라가 전쟁의 화염에 휩싸일 것”이라고 주장한 북한 안경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 서기국장 발언에 대한 북한 당국의 공개 사과를 요구했다.

이재오 원내대표는 이날 당직자회의에서 “민족의 통일과 평화를 극단적으로 해치는 말”이라며 “정부는 북한 당국에 공개 취소 또는 사과를 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원내대표는 또 “북한이 사과하지 않을 경우, 14일부터 광주에서 열리는 6·15 남북공동행사에 (안 국장이) 참석하지 못하도록 입국을 거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나라당은 5·31 선거운동 기간 동안 북한이 한나라당을 계속 비난한 데 대해서는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었다. 이에 대해 양창석 통일부 홍보관리관은 “안 국장 발언은 남북이 상호 체제를 존중하기로 한 상황에서 우리 내부 문제에 대한 북측의 개입성 발언으로 적절치 않고 유감스럽다”고 말했다. 정부는 그러나 안 국장에 대한 입국 거부는 하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북한은 전날 6·15 행사에 참가할 당국 대표단 명단을 보낸 데 이어 이날 안 국장을 민간 대표단장으로 한 민간 대표단 128명의 명단을 우리측에 통보했다.


전라민국 2006-06-14 14:15:53
그들만의 나라 광주에서는 6.15대축전을 국경일로 정하는 모양이다.

아울러 미국을 성토하고 주한미군을 내몰자는 굿판도 벌어질 모양이다. 같은 시간대에 김대중 컨벤션센터이서는 외국의 유명 인사들을 끌어들여 화려한 노벨상 수상을 자축하는 굿판을 벌인다.

광주는 제2의인민공화국으로 선포하는 것이 모두에 도움이 될 모양이다. 광주가 이러는 것을 보면 광주 전체가 싫어진다.

조죽통 2006-06-15 11:51:13
마자 죽을까봐 겁먹었나

안경호의 침묵=광주에 온 안경호(76) 조평통 서기국장은 침묵했다. 자신의 10일 "한나라당 집권 시 북남관계 파탄" 발언이 남한에서 거센 비판을 받은 것을 의식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남한 사정을 손바닥 들여다보듯 하는 그가 한나라당의 "안경호 입국 거부" 주장 등을 모를 리 없다. 민간 대표단장으로 온 그의 얼굴은 당국 대표단장으로 온 김영대 민화협 회장의 표정과 대조를 이뤘다.

14일 오후 광주 5.18 국립묘지 참배 때 기자들이 발언 배경 등을 캐물었지만 그는 묵묵부답이었다. "한나라당이 무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느냐"고 묻자 "그건 한나라당에 가서 물어보라"고 말한 뒤 다시 입을 굳게 다물었다. 방명록에는 "5월의 열사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란 짤막한 글을 남겼다.

침묵의 배경에는 정부와 6.15 행사위원회 측이 안경호 국장 측에 강한 유감 메시지를 전달한 게 작용했다는 후문이다. 이종석 통일부 장관은 안경호의 발언에 대해 전날 "심히 유감이며 남북관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대변인 입장을 내도록 지시했다.

또 민간 측은 "안 국장의 발언에 대한 남한 여론이 좋지 않으니 더 이상 불미스러운 일이 없었으면 한다"는 취지의 말을 북측에 건넸다고 한다.

좌물통 2006-06-15 18:22:39
"안경호 발언은 내정불간섭 원칙 훼손"
이부영 김지하 등 10인, 발언 취소.사과 촉구서한

종교계와 재계, 정계 등 각계 인사 10명은 15일 북한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안경호 서기국장의 ‘한나라당 집권시 남북교류 파탄’ 발언 을 내정불간섭 원칙을 훼손하는 언행으로 규정하고, 발언 취소와 사과를 촉구했다.

이들은 이날 6.15 남북공동선언 6주년 기념 민족통일대축전 참석차 광주를 방문중인 안 서기국장에게 공개서한을 보내 “안 국장의 발언은 상호존중의 자세, 내정불간섭 원칙을 훼손함으로써 6.15 남북공동선언 정신을 위태롭게 만들었다”며 이같이 요구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