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이스트소프트 및 자회사, ‘2017 하반기 공개 채용’학력, 나이 등 지원 자격 제한 없는 ‘열린 채용’ 진행
윤민아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1  10:09:11
   
▲ ⓒ뉴스타운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와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줌인터넷이 ‘2017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10월 11일부터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최대 40명 내외의 신입 및 경력 인력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이스트소프트는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SW 기술지원, 인공지능 및 딥러닝 R&D 등 ▲기술/개발 직군과 국내외 신사업 기획, UX 설계 기획, 인사/사내교육(HRM/HRD), 영업, 브랜드 마케터 등 ▲기획/지원 직군의 인재를 모집한다.

보안 자회사인 이스트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및 보안 솔루션 영업, ▲보안 기술 R&D, ▲병역특례요원 지원자를 모집하고, 검색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고 있는 자회사 줌인터넷은 검색 신기술 개발, 데이터, 분석, 서빙 플랫폼 개발 등 각종 ▲기술/개발 직군과 ▲디자인, ▲기획, ▲운영 직군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 중 이스트소프트의 ‘인공지능 및 딥러닝 R&D’ 분야는 병역 특례 산업기능요원 및 석사 이상의 전문연구요원, 줌인터넷의 ‘검색 신기술 개발’ 분야는 전문연구요원(석사)도 각각 지원 가능하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전공, 나이,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 문제 해결력을 중점적으로 심사하는 열린 채용 형태로 진행된다”며, “창의력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 및 자회사의 ‘2017년 하반기 공개 채용’과 관련된 직무별 상세 모집 요강은 이스트소프트 인재채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