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DMCK, 배우 한지혜 브랜드 모델로 발탁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더마시장 공략 강화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8  11:53:28
   
▲ DMCK 브랜드 모델 한지혜 ⓒ뉴스타운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DMCK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지혜를 선정했다.

DMCK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지혜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DMCK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내추럴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배우 한지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지혜는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호평 받고 있는 부분도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의 새 얼굴이 된 한지혜는 가을을 맞아 한층 여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깨끗한 피부와 청순하고 내추럴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고객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특히 한지혜의 촉촉한 피부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와 잘 어울리며 매끄러운 우윳빛 피부결을 토대로 한층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코스메슈티컬 기업 디엠씨케이컴퍼니는 메디컬 에스테틱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브랜드 DMCK(Doctor Made Cosmetic Korea)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DMCK 화장품은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였지만 인터넷 쇼핑몰과 홈쇼핑 등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크게 성장하고 있다.

DMCK의 주요 고객은 피부과 병원이나 피부관리실이었다. 그러나 뛰어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트러블 피부, 피지 과잉 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거칠고 푸석한 피부 등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주목받고 있다.

DMCK의 대표 제품은 ‘클린 아크 앰플’이다. DMCK 관계자는 “피부고민을 잠재워 줄 비밀병기로 불리는 클린 아크 앰플은 자극적이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힘을 토대로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전문가의 비법으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DMCK 새얼굴 한지혜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DMCK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