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롯데닷컴, 지역 취약계층에 사랑의 빵 전달직접 만든 빵을 어려운 사람들에게 나눌 수 있어 마음 뿌듯해
최명삼 기자  |  c122103@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1  05:57:34
   
▲ ⓒ뉴스타운

9월 20일(수), 롯데닷컴이 대한적십자사 중앙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나서며 손수 만든 빵을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닷컴 임직원 30명은 대한적십자사 중앙희망나눔봉사센터 빵 나눔터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고려한 영양찰떡과 녹차찰치즈빵 400여개를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제작된 빵을 직접 포장하고 종로구 및 중구 희망풍차 결연세대 등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 날 활동에 참가한 롯데닷컴 직원은 “직접 만든 빵을 어려운 사람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서 뿌듯한 마음도 들고, 의미도 있었다.”며 “봉사활동이라고 하면 체력적으로 힘든 일이 먼저 떠올랐는데, 빵을 만드는 과정이 재미있어 즐거운 경험을 하면서 좋은 일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아동후원 및 봉사활동, 임직원 참여 헌혈나눔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롯데닷컴은 대한적십자사와도 후원 캠페인 참여, 지역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명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