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식의약/미용건강정보
중년여성 갱년기 극복 방법을 제시하는 ‘프랑스해송 웰루션’ 바이럴영상 인기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31  12:59:11

최근 온라인 상에서 갱년기로 고민하고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제 2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뷰티풀 솔루션을 제시하는 바이럴 영상이 확산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들이 프랑스에 간 이유는?’이라는 카피 문구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주최측이 두 명의 중년 여성을 초대해 여성으로써 많은 변화를 겪는 중년의 시기에 당당한 삶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클래스를 준비했음을 밝히고 그 일환으로 프랑스로 여행을 보내주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두 여성은 프랑스에서 아름다운 중년의 삶을 살고 있는 프랑스인 여성을 만나 뷰티풀 라이프를 위한 솔루션을 찾게 되는데, 끊임없이 행동하고, 소중한 이와 함께 하며, 나를 더 사랑하라는 것이 영상의 주요 메시지다. 특히 영상은 중년 여배우 배종옥씨가 나레이션을 맡아 프랑스 여행을 떠난 두 여성의 감정들을 대신 표현하고 있어 영상의 취지를 더욱 잘 살렸다는 평이다.

   
▲ 중년여성 갱년기 극복 방법을 제시하는 '프랑스해송 웰루션' 바이럴영상 중 캡쳐 ⓒ뉴스타운


이 영상은 뷰티&헬스 전문기업 웅진릴리에뜨가 갱년기에 수반되는 각종 힘든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 론칭을 기념해 기획한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캠페인 영상으로, 영상에서 제시하듯 갱년기를 전후로 고통받고 있는 중년 여성들이 적절한 솔루션을 통해 더 의미 있고 즐거운 삶을 살도록 응원하고자 준비됐다.

특히 프랑스는 ‘프랑스 해송 웰루션’의 주요 성분이자 국제적으로 갱년기 증세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알려진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이 생산되는 국가로,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은 프랑스 랑드지방 남서해안에서만 자생하는 무공해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되고 있다. 미국식품의약국(FDA)의 안전물질목록(GRAS)에 등록됐으며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안전한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성분이기도 한데, 1톤의 소나무에서 단 1kg만 추출되기 때문에 매우 귀한 성분으로도 유명하다.

개발사인 웅진릴리에뜨는 이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을 공급받아 여기에 유럽의 허브-테크 과학기술로 로즈마리, 세이지, 호프추출물을 부원료로 첨가하여 제품화에 성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 상태다. 나레이션을 맡은 배우 배종옥씨는 이 제품의 전속 모델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을 출시하면서 단순한 판매량 증대의 목적이 아닌, 여성들의 갱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주자는 차원에서 기획된 바이럴 영상이다”며 “앞으로도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크고 작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영상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사이트 및 웰루션 브랜드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