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뭉쳐야 뜬다' 정재형, 이효리에게 양복 선물 받은 사연은?'뭉쳐야 든다' 정재형 이효리 양복 선물
최영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17  18:54:17
   
▲ '뭉쳐야 뜬다' 정재형 이효리 양복 선물 ⓒ뉴스타운

가수 정재형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서 정재형은 이효리-이상순 부부에 대해 이야기를 꺼낼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정재형은 "효리와는 예전에 방송을 하며 알게 된 사이"라며 이효리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정재형은 "내가 소개해 줬다. 내가 둘의 오작교인 셈"이라며 "둘의 첫 소개팅 현장에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했다"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과거 가수 이효리가 정재형에게 양복을 선물했음을 알 수 있는 사진이 눈길을 끈다.

당시 이효리는 자신의 SNS에 "재형 오빠 양복 한 벌해준다고 만났는데 막 껴입고 땡깡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작교인 정재형에게 양복 선물을 하는 거냐", "이효리, 정재형에게 양복 선물은 왜?"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재형이 전하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이야기 등이 공개되는 JTBC '뭉쳐야 뜬다'는 18일(화)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