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연예가핫이슈
'문제적남자' 이연화, '머슬퀸'급 인맥? "황재균 류현진 이홍기와 사모임"'문제적남자' 이연화 황재균 류현진 이홍기
최영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17  15:31:25
   
▲ '문제적남자' 이연화 황재균 류현진 이홍기 (사진: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이연화 SNS) ⓒ뉴스타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연화가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화제다.

16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 - 문제적남자'에는 이연화가 '머슬퀸' 대회 우승자다운 모습으로 출연해 대중적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연화의 등장에 '문제적남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계속해서 질문들을 쏟아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그런 가운데 이연화가 메이저리거 황재균, 류현진을 비롯해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까지 인맥이 닿아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그녀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홍기 축하하고 재균오빠 건강했으면 좋겠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이연화와 함께 한 이홍기, 황재균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대해 이연화는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황재균, 류현진 오빠랑 같이 보는 모임이 있다"라며 "모임에서 만나는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고 선을 그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