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삶 간편하고 편리하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양한 삶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의 바다에서 웰빙의 가치를 찾아봐

^^^▲ 찾아봐닷컴 메인페이지^^^
각박한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포털 속 찾아가 서비스가 우리사회의 일상의 패러다임을 바꿔놓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웰빙(Well-being)'이란 현대의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식품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으로 삼는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즉, 의식주 해결차원을 넘어 정신적 평안, 건강, 삶에 대한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특성을 갖는 삶의 방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가치 있는 삶의 방식을 지향하는 더욱 편리한 종합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인터넷 전문사이트가 설립되어 사업을 시작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대표. 최용진)’의 ‘찾아봐(chajaboa.com/searchin.co.kr)'가 지향하는 가치는 바로 여기서 출발한다고 한다.

현대인의 필수라 할 수 있는 정보의 바다 인터넷 전문기업 설립을 통해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하고 On-Line상의 더욱 편리한 종합 생활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활동 영역을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한다.

찾아봐 최용진 대표는 “더 나아가 믿을 수 있는 정보,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생활 속의 가치 있는 정보를 담아 소비자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 하겠다” 는 당찬 계획을 밝히고 있다.

최근 들어 급속히 주 5일 근무제가 현실화되어지고 여유 있고 실속 있는 주말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생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일반적인 여타 포털 사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실속 있는 생활 정보들을 제공할 것이라는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의 모토다.

“우리는 변화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국내 경제와 생활의 방식, 소비자들이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가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기에 최대한 따라 잡을 수 있는 급속한 변화에 부흥하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도 변화하지 않는 가치가 있다는 것이 바로 ‘찾아봐(chajaboa.com)'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정신이란 것.

지난 2000년 11월 1일 창사를 기점으로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해외 이민자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민가이드(eminguide.com)', 그리고 이민, 유학생, 주재원등이 해외로 보내는 이사화물에 대한 포장 및 운송, 배달 등의 모든 정보와 무료상담과 무료견적서비스를 위한 ’해외이사-국제이사(kukje24.co.kr)' 서비스를 시작 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는 것.

^^^▲ 최용진 대표^^^
최용진 대표는 “이제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소비자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킬 종합 생활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찾아봐(chajaboa.com)'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강조하면서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소비자의 만족을 목표로 하며, ‘찾아봐(chajaboa.com)' 광고주의 성공이 바로 우리의 성공이라는 정신으로 광고, 마케팅, 인터넷비즈니스 등 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의 IMC(통합적 마케팅서비스)에 입각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피력했다.

그는 또한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세계적인 인터넷 종합생활정보 제공 서비스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시스템을 구축하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모습을 소비자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찾아봐 관계자는 “한 발 앞선 IT 강국의 이점을 살려 세계 속의 인터넷 광고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체계적인 네트워크와 과학적인 시스템 활용으로 보다 강력한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여러분에게 제시할 것이다”라고 강조하면서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대안 제시를 통해 광고주와 프로젝트를 리드해 나갈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집단으로 거듭 태어나는 것이 최종 목표다”라고 말했다.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지속적인 인프라 혁신을 통해 젊고 앞서가는 조직을 만들어 국내 최고의 인터넷 종합 생활정보 서비스 제공회사와 광고회사로 성장하여 소비자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키고, 광고주의 마스터 에이전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현대사회가 바라는 뜨거운 열정과 가슴과 냉철한 머리를 가진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 찾아봐(chajaboa.com)‘ 임직원은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과 성공캠페인으로 소비자와 광고주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웰빙시대 말로만 웰빙, 웰빙 하는 시대는 지났다는 것이 공통된 삶의 가치로 ‘웰빙(Well-being)시대’와 주 5일 근무 시대를 맞아 소비자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키고, 광고주의 성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이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 의 출발이 아닐까 지켜볼 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경태 2006-04-20 12:59:28
오~우 즐겨 찾기네 편리한 정보 굿이네요

이도형 2006-04-20 13:03:02
홈피 이름도 좋네 찾아봐 야후의 거기와 비슷하고 잘 찾을 수있겠다.

안사마 2006-04-20 13:13:35
오~ 빨리 발전해서 어딜가서 머하고놀지 이런 고민이라도 없어졌어면 좋겠네요..

익명 2006-04-20 13:15:30
...

나그네 2006-04-20 13:16:40
길 잃은 나그네에게 길을 찾아주는 좋은정보 많이 많이 찾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