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쇼미더머니6' 슬리피, 프로듀서 도끼와 악연?…"가사 속 욕하는 대상 나인 듯"'쇼미더머니6' 슬리피, 도끼
황인영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9  23:05:31
   
▲ '쇼미더머니6' 슬리피, 도끼 (사진: Mnet '쇼미더머니6', 슬리피 인스타그램) ⓒ뉴스타운

'쇼미더머니6'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공개된 Mnet '쇼미더머니6' 싸이퍼 영상 속에는 프로듀서 지코&딘,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 타이거JK&비지의 모습이 공개됐다.

'쇼미더머니6'는 방영 전부터 탄탄한 프로듀서진과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이날 공개된 싸이퍼 영상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래퍼 슬리피, 보이비 등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래퍼들이 출연을 예고해 '쇼미더머니6'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쇼미더머니6' 출격을 예고한 슬리피는 지난해 11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프로듀서 도끼와 엉뚱한 사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슬리피는 "도끼의 가사 중 욕하는 대상이 나인 것 같다. '쇼미더머니' 이전에 언더 힙합에서 데뷔한 사림이 얼마 없어서 혹시 내 얘기인가 할 때가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딘딘이 "진짜 자격지심이다"라고 일침을 날리자 슬리피는"잘 지내지? 내가 과장한 거 같다. 너무 멋있어"라고 도끼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쇼미더머니6'의 정확한 방송일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