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스포츠종합
[당구] 2017인제 오미자배 3쿠션 페스티발 선수 남자부.여자부 결승 진출자
전기원 기자  |  nacf9505@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9  16:18:31
   
▲ ⓒ뉴스타운

선수 남자부 8강에서 허정한(경남)선수를 이기고 올라온 서현민 (충남)선수와 강상구 (대전)선수를 이기고 김현석(광주) 선수의 4강 1경기가 서현민 선수의 초구로 시작되었다.

서현민 선수의 거침없는 득점력은 경기를 18이닝만에 40:22로 결승에 이르렀고, 4강 2경기는 8강에서 이영훈 (경기)선수를 이기고 올라온 이충복 (시흥)선수와 황득희 (수원)선수를 이기고 올라온 김봉철 (제주)선수의 경기가 김봉철 선수의 선구로 시작되었다.

초반 두선수의 엎치락 뒤치락 박빙의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경기 후반 이충복 선수의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이충복 선수가 35이닝만에 27:40으로 김봉철 선수를 이기고 결승전에 올라가게 되었다.

2017인제 오미자배 3쿠션 당구 페스티발 남자 선수부 대망의 결승전은 이충복 선수와 서현민 선수의 경기가 오후 5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부 결승전은 4강에서 임정숙 선수를 이기고 올라온 김갑선 (대구)선수와 김경자 (서울)선수를 이기고 올라온 이신영 (평택)선수의 결승전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전기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뉴스타운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