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이 싱가포르 드럭스토어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드럭스토어 진출과 함께 자체 브랜드 ‘듀오락(DUOLAC®)’ 신제품 2종을 출시해 현지 유통채널별 제품군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은 싱가포르 론칭 2년도 채 되지 않아 현지 병원클리닉 분야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면서 성공적으로 정착했다. 쎌바이오텍은 싱가포르 병원클리닉 시장의 성공을 기반으로 현지 드럭스토어 가디언과 왓슨스에 입점해 약 70%의 현지 약국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가디언과 왓슨스는 싱가포르 1, 2위 드럭스토어로 약 8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신제품 2종인 ‘듀오락 케어(DUOLAC Care)’와 ‘듀오락 트래블(DUOLAC Travel)’을 출시해 싱가포르 드럭스토어 시장에 선보인다. 듀오락 케어는 6종의 복합균주와 비타민C로 구성돼 있으며 삼육의료원과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변비 증상 개선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듀오락 트래블은 5종의 복합균주와 사균체를 함께 함유해 장 내 유해균을 빠르게 배출시켜 여행 중 발생하기 쉬운 장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쎌바이오텍은 “듀오락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서 2014년 덴마크 시장의 성공적 브랜드 론칭 이후 싱가포르 병원클리닉, 드럭스토어까지 유통망을 확장하였다.”라며 “덴마크, 핀란드 등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핵심 국가로 싱가포르를 선택하였다. 유럽과 한국에서 축적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병원 중심의 기존 유통망(ETC 부문)에서 OTC 부문까지 확대해 듀오락의 안정적인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