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친절교육 ⓒ 뉴스타운 최도철^^^ | ||
이날 교육은 농협 서비스 아카데미 전임강사인 윤미정씨의 강의로 고객만족 대응기법과 불만고객 응대법 등에 대해 1시간여 동안 열띤 강의와 더불어 고객맞이 인사기법과 바른 몸가짐 등에 대해서 직원들과 함께 시연을 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직원들에게 알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백남인 민원종합처리과장은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부응하고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발 빠르게 적응하며 보다 나은 대민 친절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외부강사 초청교육은 물론 외부 전문 친절기관에 위탁교육을 실시하는 등 친절한 대민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