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GOLF TECH, 중국 거대 골프유통사 MENOS SPORT’S와 업무협약 체결
㈜MS GOLF TECH, 중국 거대 골프유통사 MENOS SPORT’S와 업무협약 체결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7.03.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MS9’ 스크린골프로 유명한 국내 스크린골프 대표기업 ㈜MS GOLF TECH(명승골프, 대표 이동명)이 중국 최대의 골프상품 유통기업인 MENOS SPORT’S(대표 EVA WANG)와 양 국의 골프산업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업체는 지난 2월 28일 중국 상해 홍교진찬홍 대회의실에서 업무협력 관계를 맺고 앞으로 양사가 한 가족 공동체로의 발전과 함께 기술이전과 중국 내 MS GOLF TECH의 스크린골프 판매를 위한 공동노력을 하기로 협의했다.

금번 업무협약에는 ㈜MS GOLF TECH는 약 40억원 상당의 MS9스크린골프 300대 구매계약과 기술이전의 내용이 담겨있어 이를 통해 해외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고, MENOS SPORTS는 성장기에 있는 중국의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미래의 비전을 가지게 됐다. 특히 이 자리에는 경상남도 상해사무소 조은구 소장도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MS GOLF TECH(명승골프)는2015년 국내에서 열린 프레지던츠컵에서 프레지던츠컵 공식 스크린 업체로 선정되어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업체로, 당시 송도 현장에 전시되어 세계 유명 프로 선수들에게서도 호평을 받으며 앞으로 최고의 성장을 이룰 기업으로 찬사를 받았다. 특히 단기간 내 국내 시장을 다지면서 해외 진출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한 결과, 2년 전 베트남을 시작으로 금번 중국 내 골프상품 유통의 큰 영향력을 가진 MENOS SPORT’S와 업무협약으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저변이 확대되며 골프인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고 이는 중국도 다르지 않아 양 국의 대표 골프업체가 만난 이번 협약은 나름 큰 의의를 지닌다”며 “향후 더 많은 국가들로 진출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