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민족문제연구소는 민족말살연구소로 바꿔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좌파 민족문제연구소는 민족말살연구소로 바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빈단, 좌파 편향적 민족문제연구소 해체 촉구 기습 시위 벌여

^^^▲ 1번 세종문화회관 후문입구에서 민족문제연구소 즉각해채를 촉구하는 긴급집회를 열고 있다.
ⓒ 뉴스타운 문상철^^^
행동하는 양심세력 New Right 시민단체 활빈단(뉴스타운 시민기자 홍정식), 새로운 물결21(대표. 김동주)등 자유진영 시민단체 회원들은 25일 오후 3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는 민족문제연구소 행사장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민족문제연구소 규탄 집회를 갖고 '좌파 편향적인 민족문제연구소의 즉각적인 해체'를 촉구하는 기습 시위를 했다.

이날 집회는 "자유수호 反北애국세력들에 대해 친일(親日)이라는 더러운 딱지를 덧씌워 매도하며 악의적인 거짓 선동으로 자유 수호체제를 붕괴 시키는데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라고 비난하고 민족문제연구소 지도부에 대해 '빨치산, 간첩, 월북자 가정출신이 대부분이라며 연구소 실세들은 김일성 주체사상을 맹신하는 광신도들 들'이라고 강도 높게 규탄했다.

이어 "민족문제연구소는 지구촌에서 사라져야할 악랄한 親김일성, 김정일 옹호세력 전위대"이라며 "선량한 독립유공자들을 꼬드기어 전면에 세워 놓고 마치 민족정기를 세우려는 애국세력인양 위장해 역사와 국민들을 속이는 망발을 자행하고 있다"고 쏘아 붙였다.

^^^▲ 활빈단 홍정식단장과 푸른서울가꾸기시민운동본부 성태진상임대표가 민족문제 연구소 창립 15주년 기념행사가 열리고 있는 세종문화회관 입구에서 민족문제연구소 해채 촉구를 외치고 있다.
ⓒ 뉴스타운 문상철^^^
애국세력들은 좌파 일색의 민족문제연구소를 '자유대한민국 파괴의 선봉집단, 김정일의 충실한 전위대'역할을 수행하는 남조선 친북집단이라 강도 높게 규탄하고 "김일성은 신주처럼 떠받들며 조국근대화의 기수인 박정희前대통령을 폄하 하는 崇北패거리 대한민국에서 몰아내자" 등의 구호를 외치고 "민족문제연구소는 친일청산이라는 구실로 균형감각 없이 친일인사평가를 해댄 김정일 추종 하수인들의 작태에 국민들은 분노 한다"고 민족문제연구소의 망발을 강도 높게 규탄했다.

참가자들은 민족문제연구소를 "친일청산이라는 민족적 대과업을 수행할 능력도 없는 민족 운운하는 양아치패들"이라 맹비난한 후 "민족문제연구소가 친일청산이라는 가증스런 허울을 뒤집어쓰고 펼치는 파렴치한 행태는 해방 후 김일성에 의해 자행되던 끔찍한 정적 숙청방법과 처참한 인민재판의 광경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을 뿐"이라고 주장하며 "반민족, 반인권, 반인륜 패륜집단인 김일성, 김정일 맹신자들 소굴인 민족문제연구소는 오는 3.1절까지 해체하라"고 엄중 경고하면서 반인륜적 행동들을 즉각 중단 할 것을 촉구했다.

^^^▲ 충무공 이순신 동상이 정면으로 보이는 광화문네거리 횡단보도에서 기습시위에 돌입하자 경찰 1개소대 규모의 병력에 의해 묶여있는 홍정식 단장
ⓒ 뉴스타운 문상철^^^
이들은 세종문화회관 정문 대로변으로 이동해 민족연구소 해체 구호를 외치다 세종문화회관 관계자들이 기자회견을 방해하자 강력하게 항의하기도 했다.

세종로 네거리와 동아일보 앞에서는 휴일을 맞아 청계천 등에 구경 나온 일부 시민들이 활빈단 홍정식단장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환호하면서 지지를 보냈다.

^^^▲ 청개천 옆 동아일보 앞에서 동아일보와 고려대학교, 중앙보고 등을 설립한 인촌 김성수선생을 친일인사로 매도 폄하한 민족문제연구소 해채 규탄시위를 벌이고 있다.
ⓒ 뉴스타운 문상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빈단 2006-02-27 11:15:36
행동하는 양심 정말 활빈단장 대단해요 좌파불근놈들 한 손에 때려잡겠네요. 휴일도 잊고 고생 많이 하시는 홍단장님 붉은무리 없는 그 날까지 파이팅~~~

천기누설 2006-02-27 12:43:54
활빈당 ? 홍정식 대표. 요즘 후원회비 좀 생겼나 보네.
민족문제연구소가 좌파라고?
웃기네.
홍대표 친구들한테 물어봐라.
정말 웃기는 사람이 누구냐고.. 바로 홍 대표라고 말하더라.
좌파 같은 소리 말고 처자식이나 잘 먹여 살려.

도선비기 2006-02-27 12:59:52
민족문제연구소는 좌파가 아니고 뿔깽이 똘마니레요. 왜? 사회를 위해 열심히 힘들게 홍정식단장 같은분을 못 잡아먹어서 안달하는 분들도 있네요. 그 참 요상하네 붉은넘들은

국가 사랑 2006-03-23 02:21:49
민족문제 연구소를 비방하는 것은 양심불량입니다.죄없다고 사면 복권한 사람들을 아직도 빨갱이라고 하니 천인 공노할 것이다.
제발 반성을 하시고 망언을 삼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가짜 빨갱을 만드는 거짓말쟁이 양치기 소년의 수준 밖에 안되서야 되겠습니까?
아지고 그런 놈들이 정치를 하니 이 나라가 이모양으로 힘들잖스니까?

차라리 2006-03-23 02:27:04
차라리 일찍 친일행적에 반성을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뻔뻔스럽게 피켓을 들고 서서 그 무슨 망신입니까?
이 매국놈들아 아직도 반성치 않으니까 친일 청산을 늦게라도 하는 것이다.
누구보고 빨갱이라 하느냐?
적반하장이구만 ..박정희가 빨갱이 대장이였는데 ...이해가 안됩니다. 당신들의 도덕심 기준을...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