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사회/환경소방/안전
대구 팔달시장 화재, 단호박 소방당국 "원인은 모르지만 방화 가능성은 없다"대구 팔달시장 화재, 단호박 소방당국 입장
이윤아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2.31  01:19:34
   
▲ 대구 팔달시장 화재, 단호박 소방당국 입장 (사진: YTN 뉴스) ⓒ뉴스타운

대구 팔달시장에 또다시 화재가 일어났다.

30일 한 매체는 "대구시 북구 팔달시장의 한 창고 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라고 보도해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대구 팔달시장 화재는 이날 오후 1시가 조금 넘은 시각 발생했으며 화재 발생 20여 분 만에 소방대로 인해 진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올해만 두 번째", "뭔가 의심스럽다", "터가 안 좋나", "날도 추운데 힘내세요"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런 가운데 소방당국이 대구 팔달시장 화재를 두고 방화 가능성이 없음을 이야기해 눈길을 끈다.

소방당국은 화재 당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화재 원인은 아직 모르지만 방화 가능성은 없다"라며 "월요일부터 감식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원인은 모르는데 방화 가능성은 없다니", "반복됐고 위치도 좀 그런데 조사할 필요가 있을 듯", "논리 비약"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윤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