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 KLPGA 골퍼 전우리프로 3년간 후원 계약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 KLPGA 골퍼 전우리프로 3년간 후원 계약
  • 양승용 기자
  • 승인 2016.12.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과 성실함을 갖춘 KPGA 박배종프로 2년 연속 후원

▲ 12월 27일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가 KLPGA 골퍼 전우리(여, 19세)와 후원 계약을 3년간 체결했다. ⓒ뉴스타운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대표 정해상)가 KLPGA 골퍼 전우리(여, 19세)와 후원 계약을 3년간 27일 체결했다.

2016년 KLPGA 10승의 박성현과 7승의 고진영을 배출한 넵스가 선택한 다음 넵스 소속 골퍼에 대한 관심이 많다.  넵스가 선택한 차세대 루키는 선천적 골프 감각과 타고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신예 전우리다.

전우리 프로는 전규정 프로와 노유림 프로의 자녀로, 어린 시절부터 높이뛰기, 계주 등 다양한 운동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리틀 박성현’이라 불릴 만큼 176cm 장신에서 나오는 260야드에 달하는 긴 드라이브 비거리가 특징이다. 2014년 KLPGA 정회원이 된 이후 6번 10위 내 성적을 기록했다.  

전우리 프로는 "롤모델인 박성현 프로를 비롯해 좋은 성적을 낸 넵스의 소속 선수가 된 것이 기쁘면서도 부담도 된다"며 "전우리다운 긍정의 힘으로,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넵스는 실력과 성실함을 갖춘 KPGA 박배종(남, 30세) 프로를 2년 연속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 KLPGA 골퍼 전우리(여,19세)프로와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 정해상 대표(중앙), KPGA 박배종(남, 30세)프로 ⓒ뉴스타운

넵스 정해상 대표는 “성장 가능성이 큰 전우리 선수가 넵스 선수들의 좋은 선례를 이어받아 좋은 성적을 내주리라 기대한다.”며 “소속 선수들이 흔들림 없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