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박쥐' 노무현 대통령을 탄핵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황금박쥐' 노무현 대통령을 탄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대의 국민 사기극 그 중심은 노무현 대통령이다?

^^^▲ 노무현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2004)
ⓒ 뉴스타운 자료사진^^^
그렇다. 노무현 정권을 탄핵한다.

"황금박쥐"를 양식하고 양산시켜 국민사기극을 벌인 희대의 사기군단 그 핵심을 장악하고 노닥거린 노무현 정권을 탄핵한다. 그는 지금바로 고개숙이고 조용히 물러가야 한다.

본시 "박쥐"가 그런 생물인줄 모르지 않는다. 우리가 차마 모른다고 말하지 않는다. 이리저리 호신술에 능란한 잔머리의 명수라는 걸 일찌기 몰랐던 바가 아니다.

그러나 그렇게도 완벽하게 속임수를 쓸 줄이야! 아! 이 대명천지에서 청천벽력을 내리꽂은 인간 박쥐군단이 청와대 뜰을 중심으로 당대를 주름잡았다니! 그토록 목에 힘을 준채 천갈래 만갈래 얼씨구나 선무당같은 조화를 부렸다니 이를 지금 어쩌란 말인가?

대한민국과 국민의 자존심을 송두리째 내딩동이 쳐버린 "황금박쥐"사단의 하수인 그 천인공노할 사기극을 연출하는데 앞장선 노무현 정권은 이제 물러가야 한다. 사과를 먹고 안심할 게재가 아니다. 입이 열개면 어떻고 백개면 또 무엇할 것인가? 희대의 현대판 봉이 김선달을 배양해낸 그 정권의 줄기세포들은 차제에 깨끗하게 쓸어잘라 없애야 하느니!

군말이 무슨 소용인가? 어느 동서고금에 이런 벼룩 낮짝도 들지못할 사기극을 연출한 곳이 있었는가? 국민으로 하여금 고개를 들지 못하게 만든 우스개를 써갈긴 나라가 있었으며, 그것을 눈하나 깜박이지 않은 채 관리 감독한 정부가 있었는가?

어디 그 잘난 "개혁"과 "우리"의 입으로 나서 말해보라! 지금 대한민국을 세계의 웃음꺼리로 내딩동이친 사기사건의 현장에 노무현 정권이 졸면서 방조하고 있었다는 증거는 지천으로 깔려있다. 아쉬움 떨치고 그중 하나를 드려다 보자!

"황금박쥐"사단은 2004년 2월 첫 만남을 가진다. 황 교수(황)를 지원하는 정부와 청와대측의 주요인사들인 "노무현의 힘"을 상징하는 "김병준"청와대 정책실장(금), 박기영 청와대 정보과학기술보좌관(박)과 "삼성과 정권의 힘"을 가진 진대제 정보통신부장관(쥐)의 성을 따서 지은 "황우석 지원 이너써클"이다.

이들은 황 교수의 줄기세포연구를 적극지원하고 한국을 세계줄기세포허브로 만들기 위해 힘을 모으고, 또한 관련정책을 추진했고, 막대한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실세 역할을 톡톡히 했다.

"황금박쥐"는 학문(황우석)과 권력(박기영, 김병준)과 돈 (진대제)이 3위1체가 된 조직이었다. 진대제는 "황우석 우표"까지 발행하는데 앞장섰으며, 여기에 덩달아 "오명"과학기술부장관도 389억원 혈세를 갖다바친 장본인이다.

이러한 와중에서 소위 <한국형 아풀로 프로젝트>라는 노무현 정권의 신기루가 그려졌으며, "과학기술 최고훈장 최고과학자 1호"를 배양 탄생시키게 된 것이다. 만들라는 줄기세포는 접어두고 한국민과 세계인을 완전히 바보천치로 만든 피에로의 웃음을 막후에서 터뜨리는 가운데 온 천하는 그것이 사기극인줄도 모르고 춤추며 노래하며 노비어천가를 불러대야 했던 것이다.

차마 눈뜨고 바라볼 수 없다.

더 이상 노무현 정권의 비극적 허장성세의 국민 사기극을 용서할 수 없다. 꼭 정치적 파탄만이 탄핵의 대상이라더냐, 국민정서를 땅에 처박게 만든 이 도덕 불감증 이야말로 그보다 더하면 더했지 결코 못할 것 없다.

그때, 탄핵을 시키지 못한 천추의 한이 이렇게 부메랑이 되어 국민가슴과 정수리를 후벼팔 줄을 예전에 미쳐 몰랐다.

"노사랑"과 개혁의 맹주로 기대를 모았던 노무현의 실팍했던 모습이 이 모양으로 천길 나락같은 아비규환을 국민에게 선사할 줄이야 차마 몰랐다. 이 무슨 얄궂은 운명의 장난이란 말인가?

이제는 더 할말을 찾을 것이 없다.
황금박쥐의 일선 황당교수가 마지막 남긴 귀거래사를 돌아보며 함께 퇴진하라!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리고 말할 수 없는 충격과 실망을 드린데 대해 만분지일이라도 사죄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 시간부터 서울대 교수직을 사퇴합니다." 그 다음의 이런 구차한 말은 차라리 말하지 말라. 대통령답게 깨끗이 물러서라.

이런 말은 구질구질한 조건부 인사로 들린다. 사죄면 사죄지 이처럼 무슨 조건부 사죄란 말인가? " 하지만 맞춤형 배아줄기세포는 우리 대한민국 기술임을 국민 여러분들은 다시 확인하실 겁니다. 국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사죄드립니다."라니....

꼭 폭설이 천지를 진동하고 인심이 흉흉하대서가 아니다.
반드시 기아에 굶주리고, 인권과 사상의 혼재 속에서 갈길 몰라 헤매야만 손털고 물러나는 것이 아니다.

단군이래 이처럼 처절하고 황당한 "황금박쥐"세상을 만들어 놓은 채 국민심금을 울음으로 내 몬 장본인! 그 중심에 자리잡은 책임자라는 이 엄연한 사실을 노무현 정권은 책임으로 답해야 한다. 물러서 용서를 구하는 겸허함으로 답해야 한다.

그리하여 다시금 일어서는 국민기상을 새우자. 비록 떠러진 자존심이나마 한가닥 희망의 줄기를 붙잡는 심정으로 하늘을 보자.

태양이 거기 떠 있다. 내일, 모래, 글피, 그 글피 백마타고 달려올 우리의 국민적 영웅이 어찌 다시 나타나지 말란 법이 있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낙솔 2005-12-23 23:45:01
본말을 정확히 잡으셨네요.
코너에 몰린 노, 한 건 올리려다 코다친 꼴.

불쌍한국민 2005-12-24 16:14:07
2004년 탄핵의 정당성을 다시한번 확인 하는 군요.


과학자 2005-12-24 16:40:33
저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제안이라는 것을 하는데... 공감하는 글이라 올립니다...

황우석교수님의 "행위" 를 이해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해를 조금이나마 돕고자 올립니다..

전 생물공학과는 다르지만 삼성전자에서 메모리 기억 장치을 연구하는 연구원입니다.

이런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황우석교수 사태의 안타까움에서 입니다.
황우석 교수 사태가 국민적 이슈로 번진 뒤 몇몇 싸이트의 증거 자료들을 보고 느낀바를 쓰는 것 입니다.

제가 연구원인지라 글쓰기에 능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브릭이라는 생명공학도들의 의견교류 싸이트에 가 보았습니다.
대부분 이 사건의 근본을 논문 조작으로 보고 있었습니다. 또 한 황우석교수가 기자회견 에서 말한 음모론 등의 이야기들은 거짓으로 치부해버리더군요. 사실 과학을 학문적으로 배웠거나 학문의 목적으로 연구를 하는 사람은 황우석 사태의 본질을 논문 조작이라고 볼 것 입니다.

그리고 엄연한 증거자료가 있는데 그것을 음모론이라는 믿기 어려운 이야기로 넘어가는 황우석교수를 비난하고 싶을 것 입니다.

그러나 저와 같이 하루가 멀다하고 신기술이 개발, 발표되는 사업부에서 연구하는 입장에서 바라 볼 때에는 정말 안타까울 뿐 입니다.
지금 세상은 무한 경쟁체제입니다.

실제로 이익이 걸려 있는 분야의 연구에서 얼마나 경쟁이 치열 한지는 학문을 위해 연구를 하는 분들은 잘 알지 못하죠.
특허경쟁때문에 기술이 개발 80%단계에서 특허신청을 하는 것은 당연시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한사업부별로 기술비 지원이 다르기 때문에 연구성과 부풀리기는 당연하게 여겨집니다.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DDR기능의 D램기술도 초창기에 양면 사용으로 인한 열 내구성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체로 개발되었고 그 문제를 숨긴 체 발표 되었습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전분야에서 최대 기술비를 지원받았고 결국 저희 회사가 메모리 분야를 장악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또 요즘에 인탤에서 개발 발표한 하이브리드 기술도 사실상 64비트 체제의 메인보드가 규격 화 안된 상황에서 그 성능 확인을 다 못하는 것을 이용한 과장된 기술이죠.
그렇지만 하이브리드 기술은 원천기술로 인정받아 더블 라인블 기술 적용시 인탤쪽에 기술 사용료를 내야합니다.
이러한 단적인 예를 떠나서라도 실용주의 연구업계에서는 기술개발 가능성을 보고 발표하는 것은 추세 입니다.

개발 가능성과 기술인정 가능성만 있다면 당연히 기술확보를 위해 기술 개발을 발표하고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경쟁은 단지 기술개발만이 아닙니다. 타 사의 기술을 갈취하기 위한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10억정도의 가치가 넘는 기술은 보안비 책정이 5%에 달하는 연 5000만원이 넘습 니다. 산업스파이를 막기위해 삼성측에서는 연 2000억 이상의 비용을 쓰고 있습니다.

사실 황우석 교수가 말한 줄기세포 바꿔치기를 믿지 못하는 분 많이 계신거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저와 같은 연구를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믿습니다.
그런 일들은 경쟁관계의 회사에서 항상 하는 일이고 저희 또한 많이 하는 일 입니다.
반도체 초창기 시절 저희가 도시바사업부의 연구원 6명을 매수하여 기술성장의 원동력이 된 것은 모두 알고 있지 않습니까.
이것은 범죄행위지만 실익을 위해 모든 회사에서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대만의 반도체 회사는 기술개발비의 70퍼센트가 타 회사인력 스카웃비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모른 체 황우석교수를 믿지 않는다는 과학도들을 보면 정말 순진한건지 세상을 모르는 건지 답답해 지더군요. 황우석교수의 입장과 자신의 입장을 같게 생각하는 발상 자체가 웃깁니다.

황우석 교수 위치쯤 되면 적과 동지가 엄청 많아집니다. 왜냐하면 연구비지원이 수백억대가 되기 때문에 그 이권을 향한 엄청난 싸움이 일어납니다.

또한 황우석 연구는 국내만이 아닌 세계적으로 엄청난 이익이 걸린 사업이고 그 사업선점을 위해 황우석 죽이기를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합니다.

그것을 이해 못한체 자신들의 처지에서 옳은 연구의 조작여부만을 말하는 것은 정말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처사이지요.
황우석교수는 이미 표적이 될만한 사람이고 그 시나리오는 황우석 죽이기를 통한 황우석교수 영입이 될 확률이 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실 예로 새튼교수가 온 후 이번 사건이 벌어지고 새튼이 떠난 후 새튼 밑에 김선종이란 연구원은 황우석교수와 노성일 이사장을 둘 다 곤경에 빠뜨리는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새튼교수는 황우석 교수에게 베스트 프랜드라며 친밀감을 표시 한국에서의

익명 2005-12-24 23:52:36
환자 맞춤형 체세포 복제줄기세포 진위 논란의 핵심 인물인 김선종 미국 피츠버그 의대 연구원이 24일 저녁 10시1분 시카고발 도쿄경유 유나이티드 에어라인(UA) 883편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그러나 공항도착직후 김 연구원은 취재진들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시내 모처로 향했다. 이에앞서 김 연구원은 아버지와 함께 입을 꼭 다문 채 굳은 표정으로 입국장에 도착했다.

김 연구원은 10여명의 취재진에게 둘러싸여 질문에 대답은 하지 않고 "사진 촬영 다하셨으면 가겠다"라고 짧게 말한 뒤 오후 10시13분 미리 준비해 둔 승합차를 타고 공항을 빠져나갔다.

김 연구원은 25일부터 서울 시내 모처에서 서울대 조사위의 조사를 받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청년 2005-12-25 00:12:57
일본인 유학생의 시각과 일본인들이 이번 사건을 바라보는 시각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글을 널리 퍼트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일본인 한 친구하고 황우석 기사가 나오길래 이야기를 했습니다.
황우석 교수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라고 물었습니다.

솔직하게 애기해도 되냐고 다시 되묻더군요.
그래서 그러라고 했습니다 .

보통 일본인들은 대부분 속마음을 잘 이야기 하지 않는데 이 친구는 일본인 치고는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편입니다.

이친구는 머리도 꽤 좋은 편이고 일본에서는 유명한 명문 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수재입니다 .


일본 친구의 말

이번 사건은 논문 조작 사건이 핵심이 아니다.
외국세력과 한국 국내세력에 의한 조직적 음해 세력이 분명히 있다.

이번 사건 처리 경과를 봤을때 한국은 영원히 3류 국가일 수 밖에 없다. 논문 조작 사건은 이번 사건의 핵심 문제가 아니다.

논문 조작 사건은 황박사를 음해하기 위한 하나의 촉매적 도구이다.
외부 세력과 조직적 음해 세력 그리고 황박사를 시기하는 한국 국내 세력에 의해 저렇게 쉽게 무너져 가는 한국의 큰 과학자를 보니 영원히 3류 국가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일본같은 경우도 자국의 이익을 위해서 열심히 뛰는데 한국은 내부의 분열로 저렇게 무너져 가는게 문제다.

2차전때 일본은 미국을 공격해 많은 미국 사람을 죽였다.
그런데도 미국이 일본을 왜 군사적으로 도움을 주는지 아는냐?
그것은 미국이 일본을 이용해 중국과 북한의 군사적 견제 역활을 하는 것이다.

미국은 아주 이성적이고 치밀하며 국가의 이익을 중시하는 나라이다.
미국은 껄끄러운 상대라면 직접 상대하는 것보다는 다른 세력을 이용해 견제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한국이 일본한테 1910년 한일합방 당한 것은 어차피 운명적인 것이었다.
한국 내부의 분열로 의해 그당시 어느나라가 차지했었도 차지해야할 땅이었다 .

현재 지금의 내부분열 상황을 봐도 한국은 언제가는 또 한번 다른나라의 속국이 될것 같다.

일본 친구의 이말을 들으니 정말 열받아서 한마디 해주고 싶었지만 아무말도 해줄수가 없었습니다 . 이말을 들으니 이런속담이 생각나더군요. "이이제의" 라는 말이 생각나더군요

"오랑캐는 오랑캐로서 제압한다"

이방법은 옛날부터 미국이든 중국이든 일본이든 어떤 나라에서나 쓰여온던 방법입니다.
껄끄러운 적이 있을때는 또 다른 상대를 이용하여 적과 싸우게 하여 이득을 취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일본인 친구의 말을 들으니 처음에는 정말 열받았지만 현재 한국의 상황을 봤을때 수긍이 가더군요.
이번 사건의 핵심은 논문 조작 사건이 문제가 아닙니다.

줄기세포 같이 이권이 큰 사업의 이권을 잘 분배하지 못한 황우석 박사의 무식함.

줄기세포 같은 사업을 한국 혼자 너무 이득을 많이 해쳐먹으려 한것 자체가 잘못입니다.

미국이나 영국하고 그 이권을 나누어 먹어야 하는데 100년 수천조가 될 사업을 한국이 너무 이득을 취할려고 한 게 잘못이죠. 많이 먹으면 체하거든요.

황우석 박사의 잘못은 논문 조작같은거 따위가 문제가 아닙니다.

나누셈을 잘못하여 이득을 잘 배분하지 못한것이 가장 바보같은 짓이었습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것만 1000억 정도 투자받은 노성일 이사장 눈에 보이는 것만 1000억 투자 받았는데 뒤로는 얼마나 투자받을까요?

과거부터 포토샵 작업에 능했던 미즈메디 병원의 김선종 연구원과 병원장 노성일

제보자와 외부세력으로부터 철저하게 이용당한 사실을 현재 알고 있는 MBC

우리는 왜 황우석박사 만큼 연구비 지원 안해주냐며 불만을 터트리는 과학자들 수의사 주제에 너무 나선다고 생각하는 기존의 서울대 의학 교수들

줄기세포 연구는 신의 말씀에 어긋난다고 생각하는 기독교와 천주교의 종교적 문제

오랑캐는 오랑캐로서 저지하고 서로 싸우게 만들어야 생각하는 외국 국가들

결국에는 이런 요소요소가 일본인 친구 말대로 한국은 영원한 3류 국가일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일본인 친구 말대로 한국은 100년전 일본의 속국이었다면 앞으로는 또한번 국내의 내분으로 인해 다른나라의 속국이 될것 같은 느낌은 저만의 느낌일까요?

일련의 사태를 보면 황교수님의 모든 일은 이미 결론을 정해놓고 여러 집단들이 치밀하게 꾸몄나 봅니다.
안타깝네요.....

황교수님을 지지하는 건 그분이 애국자이기 때문이지 않습니까?
자신의 이익보다 나라의 이익을 생각하셨는데....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