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읍 복지넷, 사랑 전달을 위한 큐피트 결연
와부읍 복지넷, 사랑 전달을 위한 큐피트 결연
  • 이종민 기자
  • 승인 2016.05.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과 나눔을 위한 ‘사랑잇기’ 1:1결연 활동

▲ ⓒ뉴스타운

지난 5월25일 남양주시 와부읍 복지넷 ‘사랑나눔터’(위원장 김철환)는 온누리 장작구이(와부읍 팔당리 소재)에서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결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통해 와부읍 복지넷은 1:1로 결연된 저소득층 노인세대를 방문하여안부확인, 복지정보 제공 등 어르신들의 생활편의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 초대받은 어르신들은 복지넷위원들과의 결연으로 부자가 된 것 같다면서 흡족해하시며, 오찬을 후원해주신 온누리 장작구이 대표분께 고마운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온누리 장작구이 대표(강계숙)도 앞으로 관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에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랑잇기 결연식과 더불어, 어르신들의 폭염대비 건강관리를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복지넷의 자원발굴로 성림케어요양원(와부읍 덕소리 소재)에서 1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김철환(와부읍복지넷)위원장은 "우리 와부읍 복지넷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며 “오늘 결연식을 기점으로 이웃 사랑 실천과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삶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리를 함께한 이승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 또한 “복지넷과 뜻을 모아홀로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인적안정망을 확대하고 향후 문화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결연된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 ⓒ뉴스타운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