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노스페이스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브랜드평판]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노스페이스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웃도어 브랜드 평판지수 ⓒ뉴스타운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노스페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평판분석 결과가 나왔다. 2015년 11월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의 아웃도어 브랜드 빅데이터 9,954,028개의 분석한 소비자의 행동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조사결과, 아웃도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노스페이스는 참여지수 624,815 소통지수 1,160,200 소셜지수 130,832로 브랜드 평판지수 1위에 오르는 결과가 나왔다.  

노스페이스 브랜드 평판지수는 1,915,847로 브랜드의 높은 참여량와 소통량이 기업평판지수1위로 만들었다.  

▲ 아웃도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뉴스타운

아웃도어 브랜드 평판지수는 노스페이스 1위, K2 2위, 밀레 3위를 차지했고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네파, 아이더, 컬럼비아, 파푸마, 몽벨, 레드페이스, 트렉스타 순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참여지수에서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아이더, 코오롱스포츠,  네파, K2, 밀레, 라푸마, 몽벨 , 컬럼비아,   트렉스타,  레드페이스 순이었다. 

브랜드 소통지수에서는 노스페이스,   밀레,  K2,  블랙야크, 아이더,  네파,  컬럼비아, 코오롱스포츠,  라푸마,  몽벨,  레드페이스,  트렉스타 순으로 분석되었다. 

브랜드 소셜지수에서는 컬럼비아,  코오롱스포츠,  밀레,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K2, 네파, 아이더, 트렉스타, 몽벨,  라푸마, 레드페이스 순이었다. 

이번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평판 조사는 노스페이스,  K2,   밀레,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네파, 아이더,  컬럼비아,  라푸마,  몽벨,   레드페이스,  트렉스타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이 이루어졌다. 

브랜드평판분석은 뉴스타운 브랜드 연구소에서 진행하였다. 분석기간은 2015년 11월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이다.

브랜드평판분석방법은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행동에 따라 가중치를 두어 지수를 파악하였다. 분석한 소비자 행동에는 참여, 소통, 소셜로 구분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